본문으로 바로가기

불어 번역기

category IT/인터넷 2018. 2. 28. 23:59


불어 번역기


프랑스어 (불어)를 공부하거나 해외여행을 프랑스로 갈때, 알아두면 유용한 '불어 번역기' 사용법에 대해 배월볼까 한다. 예전에는 종이로 된 사전을 이용해야했고, 기술 발전과 함께 전자사전이 나왔고, 번역기가 아닌 두꺼운 종이로된 불어사전이 있었다. 최근에 와서 전자사전 개념을 넘어 인터넷에서 손쉽게 번역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인터넷에서 이용할 수 있는 '불어 번역기' 로는? 네이버 와 구글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고, 전세계 언어들을 지원하는 구글이 좀더 사용범위가 넓다. 



불어 번역기 사용법으로는? '구글 번 역 기' 라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나온다. 

사이트 라기 보다는 툴즈를 사용할 수 있는 페이지 이다. 


총 영어와 100개 이상의 다른 언어 간에 단어, 구문 웹페이지를 즉 시 번 역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불어 번역기 사용방법으로는? 위와 같은 화면에서 

왼쪽 면은 입력하는 곳

오른쪽은 결과물이라고 생각하면 좋다.


'언어 감지' 를 체크하고 임의의 단어를 왼쪽 입력창에 입력 후 번역하기를 누르면

오른쪽에 결과 값이 나온다.

Bonjour 봉주르 라는 가장 일반적인 인사 단어를 적었더니, 오른쪽 결과창에는 '안녕하세요.' 라고 정상적으로 번 역 을 했다.



불어 번역기 및 전세계 100개 이상의 언어 번 역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불어 번역기 사용법으로 

왼쪽에 한국어로 입력 후 '어머, 오랜만이에요.' 라고 입력을 하고 오른쪽에는 프랑스어 를 선택 후 '번 역 하 기를 누르면

결과값이 나온다. 그리고 그 오른쪽에 결과값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게되면 아래에 다른 번 역 결과도 함께 보여주기 때문에 사용자가 프랑스어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고 있다면 조금 더 맞게 정확하게 한 것을 쉽게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불어 번역기 사용법으로

왼쪽 입력창에다 '파리행 비행기를 예약하고 싶어요.'라고 입력 후 번 역 하 기를 눌렀더니 

결과 값으로 'Je voudrais resserrer un vol pour Paris.' 라고 나왔다.


정확히 맞게 번 역을 했다. 아래는 Quelle est I'l heure d'arrivée 로 도착 시간은 언제입니까? 라고 올바르게 번 역을 했다.



불어 번역기 사용방법으로

다음은 가장 일상적인 회화에서 인사, 감탄 등 느낌을 전할때

'축하해요, 저도 정말 기뻐요' > Felicitations, Je suis vraiment content.



불어 번역기 사용법으로

위와 같이 지각을 할 경우 상대방에게 물을때,

Pourquoi êtes-vous arrive encore en retard aujourd'hui?'

- 왜 오늘 늦게 도착했습니까?


답변 문장으로 J'ai eu un accident.

나는 사고가 났다 라고 번 역 결과가 나왔다.


불어 번역기 사용법

마지막 문장을 넣어봤다.


'쇼핑 센터는 어느 방향이에요?' 을 입력했더니

결과로 아래와 같이 나왔다.

- Qu est le centre commercial?


지금까지 '불어 번역기'사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북 사양보는법  (0) 2018.03.12
컴퓨터 화면 해상도 변경  (1) 2018.03.02
라디오 선곡표 확인 방법  (0) 2018.02.23
서브웨이 영업시간  (0) 2018.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