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category IT/프로그램 2024. 1. 22. 05:13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윈도우형 pc에서 photoshop 프로그램 처럼 전문적으로 이미지 등을 편집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있을까? 유료가 아닌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찾고자 한다면 필자는 '포토스케이프' 라는 프로그램을 바로 추천을 드리고 싶다. 본 글은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배워볼것이다. 

 

영문으로는 'PhotoScape' 이고 program 성격으로는? 개인/기업/관공서, 국내/국외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 성격의 program 이다.Windows 윈도우즈 운영체제에서 다음의 버전에서 사용가능하다.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32비트) 에서 가능

본 program 은 사양이 낮은 컴퓨터에서도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라고 입력을 하면 소프트웨어 정보 아래에 로고 사진이 보이면서 이름을 클릭하면?'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이동이 된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접속 후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 하면 인스톨 파일을 받을 수 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파일로는 파일명이

PhotoScapeSetup_V3.7.exe 이다 이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마친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를 받은 후에 설치를 마치고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이 기본화면이 나온다. 이곳에서는

주요 기능들을 사용할 수가 있는데~ 

사진편집, 일괄편집, 페이지, 이어붙이기, GIF애니메이션, 인쇄, 사진분할, 화면캡쳐, 색상검출, RAW변환, 이름바꾸기, 종이 등이 있다.

 

PhotoScape 프로그램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일괄편집이 가능하여 여러장의 사진을 편집하고 동일한 속성을 적용할때 정말 사용하기가 편리하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를 한 후 설치를 마치고 실행을 하면 다른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과 같이 먼저 작업할 이미지를 불러오는 작업을 해야한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후 인스톨 설치를 마친 다음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기본 화면에서 사진편집을 눌러 원하는 이미지를 가져온 다음 위와 같은 기본 툴 등으로 간단한 편집을 한 후 '저장' 을 눌러 완성을 할 수가 있다.

 

Photoshop 과 같이 이미지 편집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한다.뽀샤시, 선명하게, 역광보정, 밝기,색상, 크기조절 등을 할수도 있고, 확대,축소 기능들을 이용해 보다 작업을 원활하게 할 수가 있다.

 

지금까지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과 간단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3) 2024.01.29
쉽게 포토스케이프 모자이크 처리하기  (1) 2024.01.23
줌 PC 다운로드  (2) 2023.12.29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1) 2023.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