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6년 02월 19일에 디지털 싱글앨범 '십년만 기다려 베이베' 앨범 발매와 함께 식스밤 SIXBOMB의 새로운 의상이 유튜브에 뮤비가 공개가 되면서 동영상이 전세계로 퍼졌고 국내에 케이블 포함한 모든 방송에서 심의 불가 판정을 받았다. 


식스밤의 SIXBOMB의 의상을 보고 가장 핫한 반응인 나라는? 중국이였는데 현재 중국에서는 인기몰이 중이고,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쿠'의 음악부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중국 포털 사이트 'QQ닷컴'에서 1억 7000만 뷰를 돌파했다.  유튜브 조회수는 현재 영상 공개 후 150만 조회수를 기록해서 유튜브 인기 순위 20위 영상안에 들어갔다. 확실한 노이즈 마케팅이 성공사례로 볼 수 있겠다.


이번 식스밤 SIXBOMB 의상을 보곤 네티즌들의 남긴 덧글을 보면 악성 덧글과 함께 생닭, 핑크내복, 소세지, 핑크쫄쫄이, 해녀복, 거북알 아이스크림, 개불 같다라는 의견을 남겼다. 



식스밤 SIXBOMB 뮤비를 보면 이번 새로운 의상도 눈에 띄지만 노래 멜로디가 옛날 관광 나이트 클럽을 연상케 하는데

뮤비의 전체적인 색감은 빈티지한 느낌이 감돈다. 그리고 깔맞춤을 한 듯한 메이크업이 인상적이다. 뮤비 속 중간중간 마다 코믹스러운 연출도 재미를 위한 것인 것 같고,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와 의상 그리고 표정 하나하나가 이번 식스밤 SIXBOMB 뮤비의 포인트이다.  



식스밤 SIXBOMB 의 새로운 분홍쫄쫄이 의상이다. 정말 네티즌들이 남긴 의견과 정확히 일치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분홍색 컬러, 그리고 표정, 안무 모두 놓칠수 없다.

해외에서 특별공구로 어렵게 들여온 이 의상의 소재는 라텍스이다. 설거지 할때 사용하는 고무장갑을 낀 것 같은 이 의상은 입을때도 착용시간이 30분정도 걸린다고 한다. 



SIXBOMB 뮤비속 의상 중 하나인데 소재는 몸에 꽉 밀착되는 비닐소재이다. 과거 직캠돌 , 형광레깅스 식스밤, 레쉬가드 레깅스 SIXBOMB이라는 수식어와 어울리게 이번에는 분홍쫄쫄이 의상과 검정 비닐 의상으로 시선을 확 사로잡았다.


한편 Sixbomb 멤버 한빛 이 과거에 19금 성인영화 '나쁜수업'에 출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성인영화 '나쁜수업'의 줄거리는?

아빠와의 안좋은 기억으로 남자의 존재를 거부하는 지은은 엄마(현아)의 권유로 미대생에게 과외를 받게되고, 미대생(정우)는 쌀쌀맞은 지은(한빛)의 태도에 당황해하며 둘 사이 묘한 기류가 감도는 한 미대생의 복잡한 관계를 그린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이다.


영화 나쁜수업은 19금 영화의 몇 안되는 한동호 감독의 작품이고 출연 배우는 윤설희, 김보현, 그리고 SIXBOMB 한빛이 출현을 하는데 영화속 한빛의 특별하게 노출되는 액션은 없다.


이번 SIXBOM 의 분홍소세지 걸그룹 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탄생시켜준 의상 색감을 진하게 해서 보니 뭔가 더 매력이 있는것 같다.


SIXBOMB 멤버는 다인, 한빛, 소아, 유청 4인으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다. 팀명이 SIXBOMB인데 그 이름의 뜻으로는? 여섯개의 폭탄이 아니냐? BOMB이라는 단어가 폭탄이란 뜻도 있지만 빵빵 터진다, 잘나가다, 히트하다 라는 의미로 쓰였다고 한다. 정말 이름 그대로 이번에도 빵빵 터질 것 같다.


분홍소세지 걸그룹 식스밤의 이번 앨범 '십년만 기다려 베이베'라는 곡은 원곡자 바비문 에게 곡을 받아서 SIXBOMB만의 멜로디와 가사를 입혀 새롭게 만든 곡이라고 한다.


이곡은 인기가수 홍진영 이 '해피투게더', '우결', 대학교 축제공연 때 출현해 경운기 댄스, 하트춤 , 구애춤을 춰 이춤을 본 네티즌들이 귀엽고 애교있다 라는 반응이다. 또한 아프리카 티비 방송 , BJ김이브, BJ이설, BJ쏘님 등이 직접 자신들이 하는 방송에 이춤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