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C제일은행 영업시간 알아보기

category 은행관련 2018. 11. 13. 23:59


SC제일은행 영업시간 알아보기


구글 애드센스, 유튜브에서 광고로 수익창출을 하는 분들이라면 SC제일은행에서 통장을 개설 후 활용할 것이다. 본 글은 'SC제일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다른 시중의 1금융권 은행과 다르게 SC제일은행은 늦게 문을 열어서 일찍 영업을 종료한다. 빨리 문을 닫기 때문에 매번 시간을 딱 맞춰서 bank 업무를 보려면 실패하는 일이 많을 것이다. 적어도 SC제일은행 영업시간 보다 한시간 전에는 오프라인 지점에 방문해 업무를 봐야한다.



SC제일은행 영업시간 알아보기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다. 첫번째는 네이버에서 "SC제일은행" 이라고 검색을 하는 방법과 또다른 방법으로는?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지점검색을 하는 방법이 있다.  



네이버에서 SC제일은행 영업시간 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SC제일은행은 평일 09:30 ~ 16:30 으로 시중 1금융권 보다 늦게 오픈하여 더 일찍 문을 닫는 것을 알 수 있다. 또다른 SC제일은행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이


SC제일은행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지점검색' 항목을 클릭해 알아보는 방법이 있다.


지점검색을 클릭하면? 국내, 해외, 본점 안내가 있고, 검색범위에서는 모든지점, PB 취급점, 대여금고, 야간금고, 신세계/이마트 제휴점 등을 검색할 수가 있다. 지하철역 검색 또는 지점의 주소코드로 검색도 가능하다. 



지점명 NHN 판교 뱅크샵플러스 지점은? 일반고객은 출입제한이 되고 영업시간은 오전 10:00 ~ 17:00 (평일)이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는다. 


신세계/이마트 제휴지점의 경우는? 보통 오전 11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오픈을 하는 곳이 많다. 그리고 이마트 오픈일이나 휴일에 맞춰서도 변동이 있을수도 있으니 꼭 확인을 해야한다. 개봉동 SC제일은행은? 지하철역에서는 1호선 개봉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Weekday) 오전 09:30 ~16:30 까지이다.


SC제일은행 구로동 영업시간은? 

사진과 같이 평일(Weekday) 09:30 ~ 16:30 까지다. 365자동화 기기가 있고, 주차도 가능하다.


ATM 기기가 아닌 보통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SC제일은행 지점의 영업시간은 평일(Weekday) 09:30 ~ 16:30 까지이다. 이마트/신세계 제휴점은 매장의 오픈과 기념일 지점 특성에 따라 달라 지며 보통 11:00 ~ 20:00 까지이다. 지금까지 'SC제일은행 영업시간 알아보기' 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