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category IT/안드로이드 앱 2023. 10. 10. 05:37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안드로이드 기종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가끔 iPhone 처럼 꾸미고 싶을때가 있다. 본 글은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기본적으로 android 와 ios는 공통적인 특성들이 있지만 다른 기반을 한다고 한다. 국내에서는 android 사용자가 ios iPhone 사용자보다 훨씬 많다. 하지만 Android를 장기간 사용하다보면 가끔 변화를 주고 싶을때가 분명 있을 것이다. 본 내용에서는 iNoty 라는 어플을 이용해 상단바, 배터리 모양 등을 iPhone 과 동일하게 바꿔주는 것을 배워볼 것이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방법으로는? ios 처럼 스마트폰을 탈옥하여 앱을 받아서 따로 디자인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실 전문가면 모를까 이렇게 뜯어 고치는 작업이 쉽지는 않을것이다.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어플이 있다. 어플의 이름은? inoty 라는 앱이다. 아래와 같이 

 

 

구글 플레이 (Google Play)앱을 실행 후 사진과 같이 'inoty'를 검색한다. 화면과 같이 생긴 어플을 설치해주면 된다. 이름이 iNoty - iNotify OS 10 이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방법으로 위와 같이 iNoty 앱을 내려받기 해야하는데~ 설치를 누르면 위와 같이 체크된 곳에 동의를 해야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해서 iNoty 라는 앱을 설치 후 사진이다. 바탕화면에 보면 파란색 바탕에 빨간점이 있는 아이콘 모양이다. 어플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위해서는? iNoty 앱을 설치 후 실행을 한다음 위와 같이 첫번째 전원 버튼 모양 Turn ON/ OFF Notify 에 들어가야 한다.

 

 

Notify 알림에 들어가서 INoty를 찾은 다음 초록색 체크를 하면 바로 적용이 된다.

 

 

위와 같이 방금전까지와 화면이 다른것을 볼 수 있다. 위에 현재 실행중인 앱이 보이지 않고, 왼쪽엔느 통신사, 그다음은 무선네트워크 (LTE, wi-Fi) 그 옆은 시간, 오전/오후, 배터리 잔량이 표시 된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방법으로 정말 iPhone 처럼 변했는지 확인을 해보면?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위로 올리면? 사진과 같이 '환경설정' , 'Wi-Fi', '블루투스', '음소거', '손전등' 순서대로 보인다.

 

 

손가락을 왼쪽으로 밀면 위와 같이 iPhone과 동일하게 Serarch (검색창)이 나오고, 달력이 보인다. 현재 Android 기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렇게 iPhone 환경과 동일하게 위젯이나 기능들을 사용할 수가 있다. Android가 실증이 나거나 다른 변화를 주고 싶은 분들은 본 내용을 참고 후 해당앱을 내려받아 아이폰처럼 꾸미기 방법을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것이다. 지금까지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안드로이드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텍스트 대치  (0) 2024.03.26
갤럭시 앱 숨기기  (1) 2024.02.13
안드로이드 사진 블러 어플  (0) 2023.09.08
안드로이드 OS 버전 확인  (0) 2023.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