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패스트핑 다운로드

category IT/프로그램 2018. 12. 22. 23:59


패스트핑 다운로드


게임을 할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서 설치하면 좋은 프로그램인 '패스트핑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FASTPING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으로 이전과 같이 단순한 속도 향상이 아닌 추가기능이 확장되었고, 패스트빙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등 다양한 게임 편의 앱스가 추가가 됬다고 한다. 가장 최신 버전의 주요 특징으로는? PASTPING 을 게임에 적용하면 공격속도 업그레이드 무기를 장착한듯한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어 스킬 시전이더 빨라진다고 한다. 그리고 게임화면 속에서 인터넷을 불러올 수 있고, 게임화면을 자유자재로 녹화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한다. 



패스트핑 다운로드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패스트핑'을 검색한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인트로 아래에 있는 '패스트핑'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한다.



패스트핑 다운로드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PASTPING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한다.



그러면 이어서 보이는 화면이다. PASTING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다. 위에 보면 DOWNLOAD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 해서 설치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할 수 있다.


패스트핑 다운로드 하는 방법으로 다음 화면에서는 위와 같이 로그인플러스 어쩌구 이동통신사 및 휴대전화 인증 화면이 나오는데~ 이 인증을 하지 않고 상단에 '다음에 하기'를 누르고 스킵을 할 수가 있다.



그런다음 위와 같이 PASTPING 설치파일의 저장위치를 선택할 수가 있다. 파일 이름 아래에 '저장'을 클릭 한다.



FASTPing_Install.exe 라는 설치 파일을 내려받기 했다면? 이제 마우스로 더블 클릭을 하거나 빠른실행창 위에 항목을 클릭하면 바로 인스톨을 할 수가 있다.



패스트핑 다운로드 하는 방법으로? 이렇게 설치 파일을 더블클릭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실행'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어진다.


네트워크 속도 최적화로 효율적인 환경을 제공한다고 적혀있다.

여러 항목들이 있지만 '필수' 아래에 선택 항목에 '패스트핑 제휴서비스' 항목을 체크해제를 해준다. 불필요한 서비스 이기 때문이다. 그런다음 영문으로 적혀있는 INSTALL 을 클릭한다.



다음 단계에서는? 위와 같이 FASTPING 업데이트를 진행해줘야 한다. 항목을 선택 후 업데이트를 해준다.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라는 메시지 창이 뜨면 확인을 누른다.


그러면 최종적으로 이런 화면이 나오면서 우측 하단부에 보면 START 라고 프로그램이 FASTPING 프로그램이 실행되기 전 모습이다. START를 클릭하면 작동이 되면서 게임을 켜고 원활한 플레이를 하면 되겠다.  지금까지 '패스트핑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배워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