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category IT/인터넷 2023. 5. 9. 02:14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예전과 다르게 가장 크게 바뀐 것이 있다면? 요즘은 인터넷으로 pc 뿐만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쇼핑몰 결제가 가능한 점이다. 온라인에서 카드 결제를 하기위해서는? 여러 결제프로그램이 있지만 그중 일반적으로는 inipay 라는 것을 사용하는데~ 이전 버전을 설치하고 새로운 버전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긴 경우이거나 아니면 프로그램 추가 삭제에서 지웠는데, 깔끔하게 지워지지 않은 경우에는? 쇼핑몰에서 주문시에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설치가 되어있지 않다는 문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본 글은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아래와 같은 경고 메시지창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안전한 결제를 위하여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다시 설치하시려면 Ctrl + F5키를 누르시거나 메뉴의 [보기/새로고침]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라는 창이 나온다. 확인을 클릭하고 아래와 같이 해줘야 한다.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하는 방법으로는? 구글 닷컴 Google.com 에 접속 후 '이니페이 플러그인 설치' 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INIpay 마법사 - KG이니시스 라는 사이트 하나가 보일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 후 접속을 해야한다.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하는 방법으로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사진과 같이 INIpay 마법사 를 클릭한다.

 

 

그러면 인스톨(설치) 파일을 받을 수가 있다. 이름이 INIpayWizard 이다. 실행파일이기 때문에 바로 마우스로 더블클릭을 하면 인스톨 화면이 나온다.

 

 

위와 같이 '이니페이 플러그인 마법사' 라고 나오면서 현재 실행중인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라고 한다. 지금 현재 윈도우에 켜져 있는 다른 작업이나 인터넷을 모두 종료 후 '확인'을 클릭한다.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하는방법으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pc점검, 결제파일 설치, 서버연결 확인,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는데 ~ 아래에 '시작'을 마우스로 클릭한다.

 

 

그러면 이렇게 현재 작업진행 과정을 바 (막대기)게이지로 확인할 수가 있다. 약간의 시간이 걸리고 한 3~9분 정도 기달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하는 방법으로 위와 같이 '결제 테스트' 라고 나오면 '이니페이 플러그인 결제 테스트를 진행하시겠습니까?' 물음에 예 를 클릭한다.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설치 확인 테스트' 라고 나오면서 실제 온라인 쇼핑몰에서 카드결제를 할때 나오는 창들이 나온다. '설치 확인 테스트 진행'을 클릭 후 다음 화면에서 '전체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한 후 '다음'을 클릭한다.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하는 방법으로 위와 같이 카드결제 화면이 나오면? 테스트해볼 카드를 선택 후 다음을 클릭한다. 여기서 결제를 한다고 해서 실제 돈이 지불되거나 하지 않는다. 말그대로 테스트용 모듈이다.

 

빠르게 결제가 가능한 kakaobank를 이용해서 간편 결제를 해볼 수 있다. 지금까지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5.15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0) 2023.05.12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복원  (3) 2023.05.07
아이폰 빨라지는법  (0) 2023.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