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롬 Chrome 웹스토어 가는 방법

category IT/인터넷 2018. 12. 31. 23:59


크롬 Chrome 웹스토어 가는 방법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이용하기 위해서는 Chrome WebStore에 방문을 해야한다. 본글은 '크롬 Chrome 웹스토어 가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Chrome 브라우저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확장프로그램은 정말 막강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동영상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의 경우는 여러장의 사진을 업로드 하는 등 유용한 프로그램이 많다. 


크롬 Chrome 웹스토어 가는 방법 으로는?


아래와 같이 Windows 윈도우즈 운영체제에서 바탕화면에 있는 Chrome 브라우저를 실행해야한다. 



Chrome 웹스토어에 가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이다. 하나는 이렇게 브라우저에 들어가서 가는 방법과 또다른 방법으로는?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 후 webstore 라고 검색을 해서 웹 페이지에 바로 들어가는 것이다.



크롬 Chrome 브라우저를 이용할때는? 위와 같이 우측 상단에 세로점 아이콘을 클릭 후 '도구 더보기' 에 들어가야한다.



모양 항목에서 '테마 Chrome 웹스토어 열기' 항목을 클릭한다.



그러면 이렇게 확장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크롬 웹스토어에 들어갈 수가 있다.



크롬 Chrome 웹스토어 가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브라우저 url 입력창에 webstore 라고 입력을 하고 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 를 입력하면 바로 들어갈 수가 있다.



그냥 webstore 라고만 입력하면 이렇게 구글 웹사이트의 검색결과로 Chrome 웹 스토어 - Google Chrome 사이트가 나온다. 클릭시 나오는 화면은 동일하다.


가장 쉬운 방법은 url 주소에 

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 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서 다이렉트로 들어가는 것이다. 크롬에서 즐겨찾기를 해놓고 들어가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일 것이다. 지금까지 '크롬 Chrome 웹스토어 가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국공립 어린이집 호봉 얼마나 될까?  (0) 2019.01.04
부산 지하철 막차시간  (0) 2019.01.03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  (0) 2018.12.27
다음지도 로드뷰 간편 길찾기  (0) 2018.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