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2018BESTNINE

category IT/인스타그램 2019. 1. 12. 19:10


인스타그램 2018BESTNINE


instagram 에서 작년도 2018년도의 가장 핫한 게시물 9개만 추출해서 볼 수 있는 서비스인 베스트나인이 있다. 본글은 '인스타그램 2018BESTNINE'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연예계 에서 가장 핫 했던 인물은? 1위는 빅뱅 지드래곤, 2위는 엑소 찬열, 3위는 엑소 세훈, 4위는 엑소 백현, 5위는 소녀시대 태연 등이 탑순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 2018BESTNINE 하는 방법으로는?


다음의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한다.



베스트나인 사이트에 접속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2018년 Get Your 2018 Best nine on instagram 아래에 Instagram ID를 입력 후 GET을 클릭하면 순위 결과가 나온다.



인스타그램 2018BESTNINE 하는법으로 위 사진과 같이 만약 신세경의 베스트나인 이 궁금하다면? 신세경 인스타그램을 검색 후 접속을 한다음 


위와 같이 계정 정보를 확인한다. sjkuksee 를 복사한 다음



instagram 베스트나인 사이트에 접속 후 sjkuksee를 붙여넣기 한 후 GET을 클릭한다.



Now creating 이라는 화면이 나오면 결과가 나올때 까지 기다린다.



결과가 나온 화면이다. 2018년도 가장 핫했던 베스트 게시물 9장의 사진이 나온다. 순위별로 나오고 어떤 사진이 가장 인기가 있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2018BESTNINE 하는법으로 이번에는 아이유 인스타그램 베스트나인이 궁금하다면?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네이버에서 검색 후 연애인 공식 계정 아이디를 찾은다음


위와 같이 아이유 instagram 계정 아이디는? dlwlrma 이다. 이 아이디를 복사한 다음



베스트나인 사이트에 접속 후 'dlwlrma'를 붙여넣기 후 GET을 클릭한다.



한해동안 가장 핫했던 베스트 9 게시물을 확인할 수가 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2018BESTNINE 변요한 배우의 게시물 순위를 확인해보고 글을 마치겠다. 동일한 방법으로 연애인 계정 아이디 정보를 먼저 찾아야한다.



변요한 배우의 인스타그램 계정 아이디는? byunyohan_official 이다. 아이디를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복사한다.



베스트나인 사이트에 접속 후 byunyohan_official 을 붙여넣기 한 후 GET을 클릭한다.


결과로 위와 같은 게시물들이 한해동안 가장 인기가 있었는지 확인할 수가 있다.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2018BESTNINE 하는법'에 대해 배워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