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간단한 넷플릭스 성인인증

category IT/인터넷 2019. 1. 18. 23:59


간단한 넷플릭스 성인인증


NETFLIX 는 아주 재미난 영화 콘텐츠가 있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이 가능한 유료서비스이다. 연령에 따라서 청소년들이 성인 콘텐츠 이용을 방지하기 위한 성인 인증 절차가 추가되었다고 한다. 본글은 '간단한 넷플릭스 성인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유튜브도 그렇지만 요즘은 1인 미디어 방송시대인 만큼 동영상 콘텐츠가 넘쳐난다. 이에따라서 연령에 적합하지 않은 성인물 자료들도 어렵지 않게 볼 수가 있다. 넷플릭스의 경우에도 콘텐츠 등급에 따라 특정한 자료는 유튜브처럼 만 18세 이상 나이의 성인만 콘텐츠를 볼 수 있게 해놓았다.


간단한 넷플릭스 성인인증 하는 방법으로는?


대한민국에서 관람등급이 18세 이상인 성인 콘텐츠를 보려면 다음의 주소에서 19세 이상임을 인증해야한다. 성인 인증을 하지 않은 회원은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의 콘텐츠를 시청하려는 모든 시도가 자동으로 차단이되며, 넷플릭스 verifyage 페이지를 방문하라는 메시지 등이 화면에 표시될 수 있다. 인증 페이지를 방문한 뒤 성인 절차를 완료하려면 보려고 했던 콘텐츠 및 기타 모든 18세 이상 관람가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게 된다. 1회 넷플릭스 성인인증을 받으면? 12개월간 유효하며 기간이 지나면 새롭게 다시 인증 절차를 받아야한다.


간단한 넷플릭스 성인인증 받는 방법으로는?

Netflix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한다음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한다. 이때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 이동통신사 계정에 표시되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 전화번호를 숫자만 입력하거나 하이픈으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 (둘 다 허용됨)

■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의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려고 하나 성인 인증에 실패한 회원에게는 Netflix에서 성인 인증 단계를 안내하는 메일을 발송합니다.

간단한 넷플릭스 성인인증 하는 방법으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이름, 성별, 생년월일, 이동통신사 휴대폰 번호 인증을 해야한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위와 같이 본인 인증 절차를 확인하기 위해 휴대전화로 코드가 발송되고 그 발송된 코드를 pc 넷플릭스 성인인증 페이지에서 코드를 입력 후 '인증받기'를 클릭하면 간단하게 성인인증을 마칠 수 있다. 지금까지 '간단한 넷플릭스 성인인증' 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쉬운 베트남 번역기  (0) 2019.01.21
iso 파일 사이트에서 만들기  (0) 2019.01.19
PPT PDF 변환 어렵지 않아요  (0) 2019.01.17
부산남구 6번 마을버스  (0) 2019.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