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알아보기

category IT/파워포인트 2019. 1. 22. 23:59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알아보기


고등,대학교에서 발표를 위해 ppt를 만들때 기본 테마를 사용해도 좋지만, 차별화된 테마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ppt 탬플릿 카페, 유료 사이트)등에서 자료를 무료 또는 유료로 결제를 해서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본 글은 '파워포인트 테마무료 다운'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블로그에서 자료를 업로드 해놓은 곳이 있지만, 애드웨어 등 감염이된 파일인지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능하시다면 유명 사이트나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야 할 것이다. 파워포인트 테마를 무료로 얻고자 파일을 내려받았는데, 컴퓨터 전원이 켜지지 않고, 기존 파일들이 손상이 된다면.. 발표 준비를 위해 ppt를 만들어야하는데 컴퓨터까지 먹통이면 정말 답이 없을 것이다. 신중해서 나쁠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알아보기 위해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무료 ppt 탬플릿'을 검색하는 방법이 있다.


파워링크가 걸려있는 유료 광고를 넣은 사이트들도 보이지만 이곳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탬플릿을 내려받아 이용할 수도 있고, 블로그가 아닌 파워포인트 강의나 자료들을 모아놓은 큰 카페에서 회원들이 게시한 공유된 자료를 내려받기 하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카페는 회원가입을 한 후 등업을 해야지만 자료들을 내려받기 할 수가 있다. 좀 번거로움이 있다. 그래서 한 사이트를 소개할까 한다. 이름은 '비즈디자인넷' 이라는 곳이다. 유료형 ppt 테마, 템플릿도 판매를 하고, 무료로 제공되는 테마 배경도 있다.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알아보기 방법으로

비즈디자인넷에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비즈디자인'이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 항목에 주제별 ppt, 테마별 ppt, 고급형 ppt , 기획 다이어그램 등이 있지만,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을 위해서는? 우측 상단쪽에 보면 '무료 PPT'항목을 클릭 후 들어갈 수 있다. 단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파일을 내려받기 할 수가 있다.



비즈디자인넷 에서 판매하는 탬플릿을 구별하는 방법으로는? 가격:무료 라고 적혀있으면 추가 지불없이 이용 가능한 Free 자료이고, 가격 옆에 금액이 적혀있는 상품은 유료형 상품으로 결제 후 내려받을 수가 있다.



오렌지 그래픽 탬플릿, 펼쳐지는 노트북 탬플릿, 바다속 풍경 탬플릿, 나뭇잎 그래픽, $ 이미지 그래픽, 퍼져가는 빛 그래픽, 지폐와 커피 탬플릿 등 다수의 무료 테마 들이 있다.



꽃과 나비 그래픽, 비즈니스맨 그래픽 탬플릿 등이 있으며 해당 자료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원하는 자료를 마우스로 클릭 후 들어가면



위와 같이 설명이 되어 있다. 구성을 보면 (표지, 본문배경, 맺음말, 슬라이드 3개 구성)되어 있다. 어차피 배경만 사용하는 것이라 사용자가 ppt를 만들때 영상을 넣거나 텍스트를 넣거나 하게된다면 전혀 분위기가 다른 ppt 작품이 될 것이다.



발표하고자 하는 주제에 따라 어울리는 테마를 적용시키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풀잎 그래픽 탬플릿은 위와 같이 사업계획서, 기획서, 보고서, 제안서에 어울린다고 검색 키워드에 적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해변 그래픽 탬플릿은? 야자구, 해변, 파라솔, 해양, 제안서, 기획서, 보고서 등에 어울린다. 첫 표지는 사용자가 사진 등을 넣고 수정을 한다면 훨씬더 보기에 좋게 변할 것이다.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 알아보기 방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탬플릿이다. 범용이란 말이 들어있듯이 어떤 콘텐츠에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배경이다. it, 전공, bt 등 주제를 다룰때 사용하면 더 좋을것 같다. 심플한 디자인이 눈에 확 띄지 않고 깔끔한 인상을 주는 배경이다. 지금까지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다운'방법에 대해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