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PPT 무료 아이콘 사이트

category IT/파워포인트 2019. 1. 30. 23:59


PPT 무료 아이콘 사이트


대학교, 회사에서 발표를 할때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흔히 사용할 것이다. 파워포인트를 만들때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기본 템플릿이 아닌 유료 템플릿을 사용하거나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템플릿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 템플릿과 함께 PPT를 만들때 사용하는 보조 도구가 있는데~ 바로 아이콘 ICON 이다. 본 글에서는 'PPT 무료 아이콘 사이트' 두곳을 소개할 것이다. 유료 상품도 있지만 일부 품목에서는? 무료인 것들도 있다.


PPT 무료 아이콘 사이트 


첫번째 소개할 곳은? ICONFINDER 라는 곳이다. 구글에서 ICONFINDER 아이콘 파인더라고 검색을 하면 상단에 나오는 site에 접속을 하면된다.



PPT 무료 아이콘 사이트 - ICONFINDER 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Login 을 클릭하거나 Sign up 가입을 클릭해서 로그인을 클릭후 sns 페이스북 계정과 연동해서 로그인할 수가 있다. 불필요하다면? 사용을 하다가 나중에 어렵지 않게 탈퇴를 할 수 있다.



PPT 무료 아이콘 사이트 - ICONFINDER 에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하면? 이렇게 달러 모양이 보인다. 여기에 돈을 입금해서 유료형 상품을 결제할때 쓰인다.



PPT 무료 아이콘 을 찾으려면? 위와 같이 상단 항목중에 보면 Featured 와 Newest, 옆에 있는 Most popular 가장 유명한 이 보일 것이다. 이 항목을 클릭하면? 정말 많은 사용자들이 다운로드 받은 상품들을 볼 수가 있다. 아래와 같이



상품 옆에 Free 무료 라는 문구가 보일 것이다. 만약 Free가 아니라 $28.00 과 같이 달러 옆에 금액이 적혀있으면? 무료가 아닌 유료 상품이므로 결제를 해야 이용할 수가 있다.



PPT 무료 아이콘 사이트 icon의 종류로는? 정말 다양하다. 엑셀, 펭귄, 워드, 파워포인트, 익스플로러, 크롬, 안드로이드, 화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페이팔 등 기본적인 브라우저와 sns 로고도 흔히 볼 수가 있고



애플, 어도비, 윈도우즈, 앱스토어, 플로피디스켓, 원드라이브, 마이크로소프트 로고 등도 보인다.



구글 로고가 마음에 들었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이렇게 SVG 확장자와 PNG (그림판 확장자) 중 선택을 할 수 있고, 옆에는 px 사이즈를 선택할 수가 있다. 영문 DOWNLOAD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파일을 무료로 내려받기 할 수가 있다.



이렇게해서 내려받은 로고 사진이다. 구글 상징하는 로고 이미지이고, png 확장자로 그림판에 사용되는 확장자로 받았다.


PPT 무료 아이콘 사이트 - 두번째 소개할 Site는? myiconfinder 라는 곳이다.

위와 같이 구글에서 myiconfinder 라고 입력을 하면된다.



MYICONFINDER 사이트에 접속하면? 농부? 보안관 아저씨 캐릭터? 낚시대를 들고 있는 그림이 보일 것이다. 이 Site를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Search through 19398 숫자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Shopave, Human, 3D Social, Mac Stock Apps, Web, Social Button, Round Buttons, Developer Logos, Banking, Paradise Fruits, Mavericks , Adobe Apps, Linecons, ilcon 등이 있다 보다 더 많은 무료 PPT 아이콘 들이 있다. 


YouTube 아이콘을 다운로드 하려면? 보기에서 항목을 클릭 후 PNG 를 클릭 하면된다. 아래에 규격 사이즈가 있다. 규격으로는? 256 x 256 , 128 x 128 , 64 x 64 , 48 x 48, 32 x 32 , 24 x 24, 20 x 20, 16 x 16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하면되겠다. 지금까지 'PPT 무료 아이콘 사이트' 에 대해 알아봤다. 원하는 icon을 다운로드 받아 발표시에 충분히 활용하여 좋은 결과를 낳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