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YOUTUBE TO MP3 변환기

category IT/유튜브 2019. 2. 12. 23:59


YOUTUBE TO MP3 변환기


자금적인 여유가 있다면 유튜브 레드(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을 하고 정기결제식으로 이용하면 유튜브 이용시 자유롭게 음원을 다운로드 받고 백그라운드 재생 기능을 사용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매달 정기적으로 해당 서비스의 이용료를 지불하기란 쉽지가 않을 것이다. 본 글은 'YOUTUBE TO MP3 변환기' 괜찮은 사이트 한 곳을 추천할까 한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도 PC환경에서 쉽게 사이트에서 변환해 엠피쓰리 확장자로 변환해 스마트폰에 넣을 수가 있다.



YOUTUBE TO MP3 변환기 추천하는 사이트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YOUTUBE TO MP3 변환기" 라고 검색을하면 정말 많은 사이트가 나오지만 요즘은 애드웨어, 악성 멀웨어, 바이러스 등 위험이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아무곳에서나 다운로드 받는 것은 위험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음원 등을 받는것이 좋다. 멀웨어, 악성코드, 랜섬웨어 등에 감염이 된다면? PC 하드디스크를 포맷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아무곳에서나 받으면 안된다.



소개드리는 사이트는? y2mate.com 이란 곳이다. 위와 같이 사이트 제목은? 유튜브에서 MP3 변환 - 온라인 변환기 y2mate.com 으로 되어있다. 위의 사이트에 접속을 한다음 아래와 같이


YOUTUBE TO MP3 변환기 

유튜브에서 MP3로 변환하고자 하는 동영상 URL 복사를 해야한다. 위 사진과 같이 동영상을 한번 클릭 후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동영상 URL 복사를 할 수가 있다.



그런다음 y2mate.com 사이트에 접속 후 '여기에 링크 검색 또는 붙여넣기..'에 붙여넣기를 한다. 키보드 단축키는? ctrl + V , 그런다음 Start 시작을 클릭한다.


YOUTUBE TO MP3 변환기

그러면 위와 같이 동영상 썸네일 이미지가 보일 것이고, MP3 128kbps 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음질을 선택할 수 있다. kbps 앞에 숫자가 높을수록 고음질이다. 우측에는 동영상 파일인 MP4도 다운로드 받는것이 가능하다. 화질은 원본그대로는 못받지만 모바일에서 감상하기 괜찮은 720p 등 화질을 선택할 수가 있다. 



위 보기에서는? 최고 음질인 MP3 320 kbps을 선택하고 우측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YOUTUBE TO MP3 로 변환 작업을 한다.



위와 같이 읽는 시간이 있는데 ~ 영문으로는 Please wait while the file is being prepared for downloading 파일을 다운로드를 위해 준비되는 동안 잠시 기달려 달라고 한다. 약간의 시간을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YOUTUBE TO MP3 변환기


다운로드 버튼이 생긴다. Download.mp3 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다.



이렇게해서 내려받은 파일은 아래에 시간이 표시된다. 원본 영상이 01:19:58 로 굉장히 긴 노래를 합쳐놓은 영상이었기 때문에 이렇게 나온 것 같다. 제목은 y2mate.com 으로 시작하고 그 뒤에는 유튜브의 동영상 제목이 그대로 붙는다.


미리보기 재생을 시켜보니 정상적으로 노래가 재생되는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YOUTUBE TO MP3 변환기 사이트에 대해 알아봤다. 이렇게 PC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엠피쓰리 확장자로 변환 후 아이폰의 경우는 아이튠즈를 이용해 동기화 할 수가 잇을 것이고 안드로이드는 전용 스마트폰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별도의 앱을 이용하면 컴퓨터에서 모바일로 mp3 파일을 옮길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