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애드센스포럼 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유튜브 관련정보를 얻자


직장생활을 하면서 보조 수익을 얻기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불과 2년전만 하더라도 tistory blog가 인기가 있었지만, 이제는 blog그는 시대가 지났고, YouTube 유튜브 만이 고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는 이들이 많다. 본 글에서 '애드센스포럼 에서 블로그, 유튜브 관련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할까 한다.  



무엇이든지 사회 초년생일때 회사 생활에 적응을 하기가 어렵듯, Tistory blog나 YouTube를 처음 시작하는 사용자들 역시 이와 다르지 않을 것이다. 회사에서 일을 잘 못하거나 시험 등에 떨어지거나 성과가 없어서 진급을 하지 못하여 나중에 정리해고가 되는 일이 있다고 한다. YouTube 에서는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으로 지속적으로 위반을 하게되면? 영정 (영구정지)를 먹어 더이상 운영이 어렵게 된다. 블로그에서는? 저.품.질 이라고 불리는 이녀석 때문에 아무리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내가 작성했던 글들이 상단에 뜨기는 켜녕 페이지 자체에 보이지 않는 누락을 경험, 네이버나 각종 여러 포털에서 모든 게시글들이 누락이 되어 방문자 수가 점점 떨어지면서 더 이상 늘지 않는 현상을 경험하게 되어 결국 생명을 잃게 되는 것은 동일한 것 같다. 


애드센스포럼 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유튜브 관련정보를 얻자


바로 이런 초보자들에게 '애드센스포럼'은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라 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영구정지, 저.품.질 에 걸리지 않을지 이미 경험자들이 남긴 글들을 통해, 또는 피드백을 통해 이런 일들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네이버에서 '애드센스 포럼'을 검색하면?

N로그인 이라고 나오는 사이트 한개가 보일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 해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애드센스 포럼 AD 라는 제목을 가진 사이트 화면이 뜰 것이다. 여기에는 초보자가이드, 블로그포럼, 유튜브포럼, 영상포럼, 커뮤니티, VIP포럼이 있다. 처음 Tistory blog를 운영하는 사용자들을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초바자가이드 의 1번 부터 17번 문항의 게시글을 읽으면 도움이 된다고 한다. 하나부터 열까지 궁금한 것은 초보자가이드에 있으며, 처음 시작해서 잘 모를때는 이런 정보들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초보자가이드에 있는 글들을 모두 읽었다면? 이제는 블로그 포럼에 들어가면? 자동광고, 단가회복 등 티스토리 블로그 유저들이 남긴 일상적인 AdSense 관련된 자료를 접할 수가 있다.  


애드센스포럼 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유튜브 관련정보를 얻자


상단에 블로그포럼에 들어가면? 

- 일반

- 질문

- 수익공개

- 꿀팁

이 있는데 각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항목에 관련된 원하는 자료를 얻을 수가 있다. 


유튜브포럼 역시 

- 일반

- 질문

- 수익공개

- 꿀팁

항목이 있어서, 꼭 영어에서 그룹 스터디를 할때 처럼 쉽게 몇가지 질문들을 정리해서 만들어놓고, 나머지는 회원들이 안에 게시물에 들어와서 서로 피드백을 주고 받으면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이다.



정해져있는 답은 없지만, 사용자들이 겪은 일들을 공유하고, 수익 등을 인증하여 다른이들에게 자랑도 할 수 있다. 지금까지 '티스토리 블로그, 유튜브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애드센스포럼' 사이트에 대해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