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정리

category IT/인터넷 2019. 4. 12. 23:59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정리


최근 5G 서비스가 국내에 도입되면서 다양한 모바일 요금제가 나오고 있다. 본 글은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정리'글이다. 데이터 무제한 이라면 Qos 없이 24개월간 이용을 할 수 있는 완전 무제한 5GX플래티넘 과 일정 데이터가 주어지고, 1Mbps로 속도제한을 걸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있다. 아래에서는 가격이 가장 저렴한 순으로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를 소개하고자 한다.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skt 통신 이라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야한다.



skt 통신이라고 검색을 하면? 웹사이트 영역에 보면 SK telecom 사이트에 보일 것이다. T world 가 아닌 SK telecom 요금상품 항목을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한다.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정리 글

요금상품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에스케이티가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전 요 금 제를 이곳에서 확인을 할 수가 있다. 총 38건이 검색결과로 나오는데~ 너무 많은 자료이기 때문에 원하고자 하는 정보인 'Data 무 제 한 요금제' 만 간추리고자 아래와 같이



검색 필터를 적용해서 검색을 해야한다.

LTE폰 항목을 클릭하면? 모바일 종류, 이용요금 등이 나오지만 '데 이 터' 항목을 선택을 한다. 그런다음 아래와 같이



data 범위는? 5GB~ 무 제 한을 선택하면된다.

조건을 보면 최소 5GB 이상으로 무 제 한 요금제를 찾아준다.



이렇게 검색 설정을 정리하면?

Data가 최소 5GB 에서 무 제 한까지 요 금 제 중에 상품을 찾아준다. 확인했다면 검색하기를 클릭한다.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정리 하는 글로

총 35건이 검색되었다고 결과값이 나온다. 가장 가격이 비싼 월정액 125,000 5GX플래티넘 부터 ,T시그니처 Classic, 0플랜 라지, 슬림 등 요 금 제가 있다. 전화기 모양의 아이콘 옆에있는 무 제 한 이라고 적혀있는 부분이 바로 Date 이다. 화면에는 8GB, 6GB, 20GB라고 적혀있지만 상세보기를 하면 



위와 같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kt 데이터 무제한 요 금 제 중 가장 저렴한 '0플랜 미디엄' 상품이다.

6GB 까지 매달 제공이 되고, 6GB Data를 모두 소진하면? 1Mbps로 속도제한을 걸어 Qos가 걸리고 무 제 한으로 data를 사용할 수 있는 요 금 제이다. 월정액 50,000원이다.



그다음으로 저렴한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슬림 이다. 월 8GB data를 기본제공하고 0플랜 미디엄과 같이 data 사용을 초과하면? 1Mbps 속도로 속도제어를 해서 무 제 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월정액 55,000원 이다. 


다음은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 band 데이터 퍼펙트 이다. 월 11GB + 매일 2GB 이후 속도제어를 해서 무 제 한으로 사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그밖에 혜택으로 집전화와 이동전화 무 제 한 사용이 가능하고, data 자유자재 + oksusu 월정액 무료 (100여개 채널) 사용이 가능하다. 월정액 65,890원 이다.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정리 하는 글로

다음은? 0플랜 라지 상품이다. 매월 100GB data 사용을 초과후 5Mbps 로 Qos 속도제한이 걸리지만 무 제 한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요 금 제 부터 VIP멤버십이 될 수 있다. 월정액은 69,000원이다.


마지막으로

skt 데 이 터 무 제 한 요 금 제 최상급 요 금 제인? 5GX 플래티넘 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를 했고, 4G가 아니라 5G 요 금제로, 2019년 06월 30일까지 가입시에 48개월 (약 2년) 추가로 1달 + 를해서 Qos 속도제한 없는 완전 순 무 제 한 data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skt가 제공하는 최상의 모든 멤버십혜택을 받을 수 있고, 미디어, VR, AR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월정액은 125,000원으로 가능하다.



5GX 플래티넘 요금제는 위와 같이

현재부터 2019년 6월 30일까지 5GX 플래티넘에 가입을 하면 24개월 동안 속도 제한 없는 Data 완전 무 제 한 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처음 가입한 달 + 이후 24개월 동안 제공되므로 총 25개월간 순 데이터 완전 무 제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것이다. 지금까지 '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정리' 하는 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팀 아이디 이메일로 찾기  (0) 2019.04.16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방법  (0) 2019.04.15
택배박스파는곳 어디일까?  (0) 2019.04.10
넥슨 휴면계정 해제  (1) 2019.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