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곰오디오 다운로드

category IT/프로그램 2023. 6. 5. 04:49

 

곰오디오 다운로드

 

Windows 윈도우즈에서 음악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플레이어가 pc에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윈도우를 설치와 동시에 기본적으로 설치되는 windows media player 가 있어서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는 있으나, 디자인 등 모양이 예쁘지 않고, 별도의 TV나 다른 추가 기능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른 플레이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본 글은 음악감상에 최적화되어 있는 프로그램인 '곰오디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곰오디오는? 곰플레이어를 만든 동일한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다. 유료가 아닌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광고 등이 함께 나온다.  

 

 

곰오디오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또는 다음, 구글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한다. 

 

 

구글에서 곰오디오 다운로드 라고 검색을 하면? 검색결과로 약 288,000개가 나온다. 그중에서 첫번째 뜨는 사이트인 곰랩 gomlab이 공식 사이트 주소이다.

 

 

GOMlab에서는 곰플레이어 등 GOM관련된 모든 프로그램들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이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다면? 상단에 '다운로드'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한다. 

 

 

여러 GOM관련된 프로그램들을 확인할 수가 있다. 왼쪽에 하단에 보면 '곰오디오'가 보일 것이다. 구글 안드로이드 모양 로고 옆에 있는 윈도우 로고를 마우스로 클릭한다. 

 

 

그러면 위와 같이 Windows XP SP3 이상에서 작동을 한다고 적혀있다. '곰오디오 다운로드'를 클릭한다. 

 

 

창 하단쪽에 보면 내려받은 설치파일이 보일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화면이 뜬다. GOMAUDIOKORSETUP_NEW.EXE 아래에 '실행'을 클릭한다. 

 

 

그러면 위와 같이 곰오디오 설치를 진행할 수가 있다.

위 화면과 같이 나오면 다음을 클릭한다. 

 

 

사용권 계약 동의 사항의 나머지 부분을 보시려면 Page Down 키를 눌러 주세요. 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동의함을 클릭한다. 

 

 

곰오디오 다운로드 를 받고 설치 과정으로 

설치 형태 선택란이 나온다. 여기서 특별히 선택해야할 사항이 없으므로 바로 '다음'을 클릭한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주의할점이 있다. 곰오디오 설치를 마치면? 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페이지를 ZUM으로 설정이 될 수 있으니 위 화면과 같이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에 체크를 해제를 해줘야 현재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를 실행 시 Zum으로 변경이 되지 않는다. 체크해제를 했다면 다음을 클릭한다.

 

 

그러면 곰오디오 설치 완료 라고 나온다. 여기서 또 한번더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 체크항목이 있다. 역시 동일하게 체크해제를 한 후 '닫음'을 클릭해야 기존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를 사용시 Zum으로 접속이 되는일을 막을 수 있다. 

 

곰오디오 다운로드 후 설치를 완료하면?

이렇게 바탕화면에 곰오디오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이 될 것이다. 실행을 하면? 이렇게 플레이어가 실행이 된다. 오른쪽에는 싱크가사, 팟캐스트, 음악방송 등 이 있다. 싱크가사가 지원되는 GOM Audio에서 생생한 음질로 팟캐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지금까지 '곰오디오 다운로드'및 설치 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0) 2023.07.06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0) 2023.06.18
꼭 설치 해야하는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천  (0) 2023.05.26
한글 2017 무료설치  (0) 2023.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