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

category IT/유튜브 2024. 2. 27. 05:56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

 

예전부터 가장 유명했던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로는? youTube-MP3 라는 곳이 있었는데 작년에 문을 닫는 바람에 괜찮은 site를 찾던 중 site는 아니지만 괜찮은 프로그램을 찾았다. 이름은? 콘플레이어 CORNPlayer 이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을 할 수 있고, 동영상 설명 링크가 있어서 사용하기가 너무 쉬웠다. 본 글은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CORNplayer 라고 검색 후 자료실에 들어가도 좋고, 한글로 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하면 된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 는? 자료실에 들어가면 사용중인 윈도우 운영체제 버전에 맞게 32 bit 또는 64 bit의 다운로드를 클릭 하면 되는데~

현재 사용중인 윈도우 버전을 잘 모르겠다 하면? 두개다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 후 설치가 되는 것을 깔면 될 것이다. 어차피 비트가 지원되지 않는 것은 설치가 불가능하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설치파일을 내려받은 다음 실행을 하면? 다음 - 동의 - 다음 이런 순서의 과정을 모두 마친 후에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프레이어 의 설치를 마친 후에는? 사진과 같이 알림이 뜨는 것을 알 수가 있다. 

Windows 7 이상 (8, 8.1, 10)은 윈도우의 설정(제어판)으로 미디어 파일 연결이 가능합니다. 지금 재생 가능한 모든 미디어 파일을 CORNPlayer로 설정하시겠습니까? 물음에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플레이어가 있더라면? 아니요, 없더라면? 예,를 클릭한다.

 

'아니요'를 누르면? 미디어 파일 연결을 하지 않습니다. [환경설정(F5)] - [ 파일 연결] - [설정창 열기] 를 통해 언제든지 모든 미디어 파일을 CORNPlayer 로 연결 가능하다고 나온다. 확인을 클릭하면 이제 정상적으로 플레이어를 실행할 수가 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 는? 기본화면의 모습은 위와 같다. 회색 화면에 우측 하단에 있는 음량 조절 버튼 옆에 줄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 는? 하단에 줄 아이콘 클릭시에 화면이다. play 라고 실행이 되면서 '온라인'에 YouTube 가 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 는? 마치 YouTube에 접속을 하고 있는 것처럼 새창이 나온다. 이제 이곳에서 검색창에 원하는 노래를 검색 한 후에 

무료로 내려받기만 하면 끝인데- 방법으로는?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 사용법은? 위와 같이 내려받고자 하는 동영상을 재생시켜 놓고

우측 상단에 로그인 옆에 있는 작은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는데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 사용법으로는?

위와 같이 우측 꼭대기에 아래 화살표 아이콘을 누르면 

영상 다운로드, 엠피쓰리 다운로드 가 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 하면? 경고 문구가 나온다.

저작권자가 허용한 영상과 음원만 다운받아야 하며, 개인 용도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파일의 공유로 인해 발생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라는 경고 문구가  나온다. 확인을 누르고 온라인 저작권은 엄중히 처벌받을 수 있으므로 항상 조심해야한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 에서 다운로드 기능을 이용하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 에서 저장할 파일 위치를 선택 할 수 있다. 저장위치를 선택하고 저장을 누르면? 다 운 로 드 .. 라고 나오고 그다음에는 인코딩 이라고 뜬다

일정 시간이 지나고 아무 문구가 없으면 내려받기를 완료한 것이다.

 

 

위와 같이 저장위치를  사용자 에서 '다. 운. 로. 드'에 보관을 했다. 

노래를 받거나 영상을 받은 후에는 더블클릭해 재생을 시켜볼 수 있다.

 

 

CORNPLAYER 에서 지원하는 파일 형식으로는?

 

왠만한 포맷은 다 지원하는 것 같은데

 

대표적인 것만 말하면?

MKV, AVI, MP4, 대부분의 영상 포맷과 M P 3, OGG, WAV, Flac, Alac 등 압축이 된 것 그리고 고음질 음 원을 지원한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에이어 에서 엠피쓰리와 동영상을 내려받기 해봤다.

왼쪽은 엠피쓰리이고, 오른쪽은 동영상이다. 

 

CORNplayer 는 동영상, 음악 등을 재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별도의 player 없이 내려받기한 음악, 동영상을 바로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다.

지금까지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콘플레이어' 에 대해 알아봤다.

'IT > 유튜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맞춤동영상 삭제  (4) 2024.03.21
유튜브 수익계산기  (1) 2024.02.02
유튜브 영상 추출  (1) 2023.12.30
쉬운 유튜브 썸네일 설정  (0) 2023.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