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메모 다운로드

category IT/프로그램 2024. 4. 27. 03:26

S메모 다운로드

윈도우 화면을 캡쳐해서 메모 및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고, 스케줄 관리, 다양한 위젯 사용을 할 수 있고, 백업과 복원 기타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S메모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단순 메모 기능뿐만 아니라 화면캡처, 스케줄 관리 그리고 안전한 백업과 복원 기능이 있어서 사용자가 활용하기에 따라 아주 유용히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S메모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진과 같이 Goolge에서 's메모'를 검색하면?

 

 

검색결과로 '간단한 메모부터 중요한 일상까지! 화면 캡쳐. (일부 기능은 pc만 지원), 이라고 나오는 사이트가 나온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이

 

 

그냥 일반 메모장이 아니라

넘버 원 클라우드 메모장 '에스메모' 국내유일 PC Mobile 동기화 메모장으로 용량 제한 없이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모바일에서 App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다. 가장 큰 장점이라면? PC와 모바일 연동으로 동기화해 자유롭게 번갈아가면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용량 제한 없이 무제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다. S메모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PC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한다.

 

 

위 사진과 같이 좌측 하단에 보면 SMemoSetup 설치파일을 내려받기 했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한다.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뜰 것이다.

이 파일을 실행하시겠습니까? 에서 실행을 클릭한다.

 

 

그러면? Memo Setup 

Would you like to install SMemo?

설치 창이 뜨면? License Agreement 라이센스 동의에서 Install 설치하기를 클릭한다.

 

S메모 다운로드 후 설치를 마쳤다면?

위와 같이 위젯형식으로 스티커 메모장처럼 메모장이 뜨고, 오른쪽 상단에는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달력, 아래에는 캡쳐도구, 편집 도구 등이 있다.

 

 

S메모 다운로드 후 설치를 마친 후에는?

위와 같이 메모 관리 시에는? 별표 달력, 폴더 도구에서 중요한 메모, 색상, 폴더별로 손쉽게 정리할 수가 있다. 스케줄 관리는? 달력모양 로고와 차트모양 아이콘을 통해 할 수가 있는데~ 하루 일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화면캡처는? 창 나누기 아이콘과 그림 모양 아이콘을 눌러 할 수가 있는데~ 윈도우 화면을 캡쳐해 메모 및 이미지를 따로 저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밖에 백업과 복원 도구를 이용해 자동백업으로 소중한 자료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가 있다. 편의기능으로는? 윈도우 시스템 예약 종료, 색상 추출 등 각종 편리한 기능도 제공한다.

 

 

단순한 메모장 기능을 넘어서 스케줄 관리, 화면캡쳐, 다양한 위젯, 백업과 복원, 윈도우 시스템 예약 종료, 색상 추출 등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S메모 다운로드 및 간단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