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2. 8. 02:42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이전보다 일자리를 구하기가 더 어려워졌다. 구인구직 하면? 예전부터 천안 교차로 신문을 떠올리게 되는데~ 이제는 더이상 종이신문이 아닌 모바일 앱 또는 PC웹에서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볼 수가 있게 되었다. 오늘은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할까 한다. 여전히 종이로된 신문이 발행은 되지만, 정말 보기가 드물다. 예전에는 버스정류장에 가면 항상 있었던 신문이라, 직업 정보 보다는 아르바이트 쪽을 주로 본 적이 있었고, 전화번호를 신문에서 정보를 얻어 노래방 알바를 한적이 있다. 지금은 더 다양한 업종에 취직, 아르바이트를 할 수가 있다. 직업, 구인구직 하면 정말 많은 포털 사이트가 있지만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을 이용하는 가장 큰 점이라면? 천 안 이라는 지역에 특화되어 (부동산, 자동차, 이사, 청소)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직종별로 (사무/경리, 생산/기술/건설, 요리/서빙, 상담/영업, 교사/강사, 간호/의료, 매장관리, 운전/배달) 관련 업종의 정 보도 쉽게 얻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다른 취업전문 사이트를 이용할때와 유사한 기능인?

잡코리아, 알바몬 같이 회원가입을 하고 이력서등록, 구인등록 을 하게되면? 회사 인사부 담당자에게 연락이 온다. 이력서 등을 등록하지 않고 본인이 직접 인사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하는 방법도 물론 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Bing 빙에서 '천안교차로 구 인 구 직' 이라고 검색을하면 사이트가 몇개 나오는데~ 가장 꼭대기에 있는 주소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이

 

 

천안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이곳은 구인구직을 위한 정보 뿐만아니라 (부동산, 자동차) 신문한줄 광고 등 종합적인 포털 자료가 있다. 주로 부동산 쪽 정보가 볼만한 것이 많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사진과 같이 인기직종이 무엇인지, 주방보조, 생산/기술/건설, 상담/영업, 운전/배달 직종 관련 구인등록하는 항목이 있다. 그리고 아래에는? 최근 등록된 자동차 매물도 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일반 Cheonan icross 홈페이지 상단에 보면 e부동산 항목이 있다. 옆에 있는 'e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해 해당 포털로 이동을 해야한다.

 

 

위와 같이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 접속을 하면?

사무,경리, 생산,기술,건설, 요리,서빙, 상담,영업, 교사,강사, 간호,의료, 매장관리, 운전,배달, 일반서비스 관련 업종별로 있다. 그리고 Cheonan 지역 을 중심으로 서북부에는 631, 아산시에는 242, 세종시에는 9, 동남구에는 383 개 등록된 일자리가 있다. 지도를 클릭 후 찾을 수도 있고, 왼쪽에 카테고리에 있는 직종을 선택 후 카테고리 하위 카테고리를 선택 하면 관련 업종이 결과로 나온다.

 

 

사진과 같이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읍/면/동 을 선택 후 업징종은 사무/경리를 선택 후 검색을 누르면? 쭉 사진에 있는 업 종들이 나온다. 조건, 시간 등을 보고 인사 담당자에게 상세정보에 있는 연락처로 전화통화 후 면접을 보고 다니면 된다.

 

 

 

마음에 드는 회사를 찾았다면?

사진과 같이 구인정보 상세보기 페이지에 형태는 정규직, 지역, 지원자격, 경력, 모집 인원 등이 나와있다. 전화 연락 가능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채용담당자의 연락처를 알 수 있다.

왼쪽에는 전화번호이고, 오른쪽은 휴대전화 번호이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는?

청년뿐만아니라 중장년 구인정보도 제공한다.

업종별로 선택을 하고 

 

 

업 종이 만약 요리/서빙을 선택하면? 하위 카테고리를 보면? (매니저, 배달, 서빙, 설거지, 장치, 점장, 조리사/조리원, 주방/찬모/밥모, 주방보조, 주방장, 주차, 카운터, 기타요리서빙) 등 이 있다. 검색 필터는 많지만 실제로 검색하면 일자리가 잘 나오지 않는 것을 알 수 있다. 중장년 층은 사실상 일자리가 별루 없다..

 

 

 

이번에는 업직종에서 상담/영업을 선택 후 다른 특별한 사항을 선택하지 않고 검색을 하면 여러 업체들이 나온다. 가장 먼저, 프리미엄 구 인 정 보 로 나오는 곳은? 백마크리닝, 현대해상, 하이오토 등이 보인다.

 

 

현대해상의 상세정보를 보고 싶다면?

마우스로 클릭하면? 담장자 이름, 근무형태, 주소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상세요강에 상세 정보가 있고, 모집인원은 O명 으로 되어있는데~

0명을 모집하면 모집을 하지 않는다 라고 잘못알고 있는 분들이 있어서. 설명을 하면?

O 이렇게 표시된 것은 뽑는 인원이 1~9명 이라는 의미이다. 이미 알바나, 채용을 완료한 것이 아니라 10명 미만이라는 뜻으로 최소 1~9명, 이고 알바의 경우에는 보통 1~2명으로 보면 된다. 편의점아르바이트 모집을 할때 이렇게 많이 한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업체를 클릭 하고 상 세 정 보에서 가장 아래 부분에 있는 것은? 담당자 정보 및 접수방법, 연락처 정보가 나와있다. 이곳으로 직접 전화통화 후 면접을 보고 일자리를 얻을 수 있다. 본인이 직접 찾는 수고를 덜라면? 천안교차로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이력서등록, 구인등록을 하면 인사/채용 담당자들한태 연락이 온다. 그때 전화로 받고, 조건, 근무시간, 위치 등을 확인 후 취업을 하면 되겠다. 이상 지금까지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산자 수학 하 답지  (0) 2023.02.20
쎈 중2상 답지  (0) 2023.02.11
82cook 자유게시판  (0) 2022.02.07
에어팟 2세대 기능  (0) 2022.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