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제군청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4. 24. 00:13

 

인제군청 구인구직

 

강원도 인제군은 지역의 포털을 열어 인제시에 거주하고 있는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유익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한다. 본 글은 '인제군청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방법을 공유할까 한다. 요즘은 인제군청 뿐만아니라 서울 수도권 지역, 대구같은 광역시에 보면 시청이나 군청에서 보통 참여마당 게시판이 있다. 이곳에서는 청년, 중장년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취업관련 기관들을 모아놓은 '취업네트워크' 포털도 게시판에 사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해놓았다.

 

 

문정권이 들어오면서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가 생겼다. 국민들은 청와대 국민청원에 누구나 게시글을 올릴 수 있고, 일정 인원의 '동의합니다' 를 얻으면 그 청원에 한해서 청와대의 공식 답변을 올려준다. 그것과 같지는 않지만 각 지역의 군청에서는 참여마당에 갑질 상담. 신고센터가 있다. 민원처리와 관련한 금품 및 향응 요구행위, 법량상 제출의무가 없는 첨부서류 요구행위, 기타 공직자 비위행위 등을 신고할 수 있다. 자세한것은 인제군청 홈페이지의 참여마당의 갑질 상담.신고센터의 신고요령을 참고하면 좋을것이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Naver에서 '인제군청'을 검색한다. 그러면 inje 공식 홈페이지가 결과로 나온다. 마우스로 클릭 후 접속을 하거나 링크 를 이용해 보다 쉽게 접속하는 방법이 있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참여마당] - [구인구직] 순서대로 들어가면 된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는?

별도의 회원가입, 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 없이 비회원도 열람을 할 수 있다. 여기에 올라온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 들어가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인제군청'을 검색 후 '구인구직게시판' 을 클릭하고 접속하는 방법이 있다. 

 

 

바로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는 게시판으로 접속이 된다.

오른쪽 메뉴에 보면? 홍보마당 아래에 '취업네트워크'가 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전문 취업사이트 주소, 강원도 관련 학교별 기관 주소, 직원훈련 교육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강원인력개발원' 주소, 자격증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대한상공회의소 그리고 한국산업인력공단 주소가 있어 하이퍼링크로 연결돼 있어,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각 포털에 바로가기 접속을 할 수 있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에서는 어떤 정보를 얻을 수 있는가?

취업관련,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아파트 방문행사 안내요원 모집, 과외, 홀서빙 모집, 아르바이트, 직원 모집 등 정말 다양하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 의 글들은 하루 (일일) 올라오는 게시글이 아주 많지는 않지만, 꾸준히 날마다 새로운 글들이 올라오는 걸로 봐서는 활성화가 되어 있는것 같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법으로

관심이 가는 글을 클릭하면? 이렇게 연락처, 첨부파일, 내용 등이 있다. 개인정보 사항은 모두 흐림 처리를 했다. 아파트 방문진행 안내요원을 모집하는 공고글 내용이다. 행사기간에 교육을 받고 교육비를 받고, 다음날 행사는 이틀날 일을 하는것이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까지이고, 점심을 제공해준다고 한다. 이력서를 작성 후에는 메일로 보내면 된다고 한다. 대부분은 이런식으로 적혀 있는것이 아니라 가장 양호한 글을 예시로 가져와봤다. ^^; 보통은 내용, 연락처, 회사홈페이지 이런식으로 적혀있어서 직접 기관을 검색해보고 담당자와 연락을 해보고 결정을 해야한다. 지금까지 '인제군청 구인구직' 에서 유익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0) 2023.04.27
피망뉴맞고 탈퇴  (0) 2023.04.25
개념원리 확률과 통계 답지  (0) 2023.04.22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1) 2023.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