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웅상소식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7. 20. 12:49

 

웅상소식 구인구직

 

웅산소식 은 지역 생활정보신문 으로 부산 및 울산에 밀접된 (웅상, 서창, 덕계, 웅촌, 정관, 기장, 철마, 장안, 송정, 일광, 월내)를 기본으로 하는 지역신문의 광고를 낸 광고주들의 한줄광고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다. 본 글은 '웅상소식 구인구직' 포털에서 도움이되는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할까 한다. 홈페이지에 들어갔을때의 느낌으로는? 지역 생활정보신문지 답게 부산 및 울산에 밀접해 있는 지역의 소식들이 가득했다. 커뮤니티, 전자신문 등이 있고, 광고주들간의 투명한 신문줄광고를 낼 수 있게 광고 단가표를 공개되어있으며 가격이 합리적인 편이다.  

 

 

웅상소식 구인구직 포털은 지역 생활정보신문 소식을 밑바탕으로 홈페이지에 처음 접속을 하면?

하단 쪽에는 UngSang News 뉴스 소식을 접할 수 있고, 하단에는 공지사항, 질문답변 Q & A, 자유 토크박스 등이 있다.

 

 

온라인에서 웅상소식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사가 개발한 메타검색 엔진인 Bing 에서 '웅상소식' 을 검색하거나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웅상소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자마자 눈에 뛴 것이

바로 종이로된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웅상소식신문그대로보기' 이다. 왼쪽면에 보면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로그인창 바로 밑에 있다. 이 항목을 클릭하면?

 

 

가장 최근에 발행된 호 순서대로 내림차순으로정렬되어 보여준다.

2020년 1월 28일 화요일 발행 호가 있다. 웅상소식 구인구직 별도의 게시판을 이용해 도움이 되는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도 있지만, 종이로된신문을 그대로보기 하는 전자신문 보기를 통해 신문속에서 구인/구직 신문줄광고 글을 볼 수 있다. 업체명, 연락처, 보수 이런식으로 짧게 네모진 상자 박스로 신문줄광고가 나 있다.

 

 

웅상소식 에서 신문그대로보기 - 전자신문 을 통해도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또다른 방법으로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해 게시판에 들어가서 구인/구직 신문줄광고 란에서 원하는 직종을 선택 후 정보를 얻는 방법이 있다. 직종으로는 정말 많은 직종이 있는데~ (사무,경리, 기술,생산, 사무,현장관리, 상담관리, 매장, 판매, 부업, 재택근무, 운 전 , 배달, 운송직, 차량용역, 납품, 배송기사, 렌 트 카, 대.리 .운. 전, 어린이집교사, 강 .사, 미용, 피부전문직, 전문기술직, 일반아르바이트, PC방, 게임장, 호프, 식음료서비스, 편의점알바, 카페, 바, 건설현장) 등이 있다.

 

 

웅상소식 구인구직 에서 가장 많은 신문줄광고 가 등록되어 있는 업/직종으로는?

식음료서비스 이고, 그다음이 기술생산 직종, 그리고 구내식당, 조리원 항목이다. 클릭을 하면? 이렇게 분류, 광고내용, 연락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보수는 대부분 적혀있지 않고, 파트타임이면 시간, 업체명, 근무시간 등 내용이 적혀있다.

 

 

웅상소식 구인구직 에서 매장, 판매 직종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케샤모집, 판매정직원구함, 파트사원모집, 물류배송직원 모집 등 공고글을 볼 수 있다. 일자리를 구할때는 여기에 적혀있는 연락처로 전화 후 '웅상소식 구인구직' 공고글을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라고 말하면 된다. 지금까지 온라인에서 '웅상소식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법 관련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음력달력 캘린더에서 보기  (0) 2023.07.25
풍산자 수학 상 답지  (0) 2023.07.24
체크체크 수학 중 2-1 답지  (0) 2023.07.16
윈도우10 엣지 삭제  (2) 2023.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