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딩튜터 입문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3. 6. 8. 22:19

 

리딩튜터 입문 답지

 

고등 영어 독해의 절대 자신감 교재 - 리딩튜터 입문 은 NE능률 영어교육연구소에서 나온 영어 독해용 교재로 2012년 구판은 '주니어 리딩튜터'로 처음 나왔으며 이후에는 2015년에 개정을 했고, 가장 최근년도인 2018년에 개정판 리딩튜터 입문 교재가 나왔다. 클래스는? 중학교 1과 3학년 두 종류로 나뉜다. 중학교 1학년 교재는 주니어 라는 이름이 붙고 중학교 3학년에 맞춘 고등 대비용 리딩튜터 입문 교재는 다양한 주제의 지문들을 읽으며 영어 독해에 대해 흥미를 갖고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독해 기본서로 글을 읽고 파악하는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양질의 문제로 독해 실력과 내신 및 수능가지 대비할 수 있는 영어 독해 기본서라고 한다. 본 글은 '리딩튜터 입문 답지'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 정보성 내용을 다룬다. 

 

READING TUTOR 만이 가지는 특징이라면?

다양한 분야의 흥미로운 주제별 지문들이 수록되어 있다는 것이다. 수능 시험에서는 지문이 길고 연예·스포츠, 세계의 문화, 생활·상식, 사회 이슈, 유머·교훈, 심리·인간관계, 과학·우주, 문화·예술, 건강·의학, 역사·유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지식들이 내용 지문으로 나온다. 다양한 학습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기를 수 있고, 섹션에서 배운 어휘와 문장 구조를 확인할 수 있는 Review Test 가 있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해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 리딩튜터 입문 답지 를 받기 위해서는?

Zum 에서 'NEBOOKS'를 검색하거나 링크 를 이용해 보다 쉽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다른 영어교재 사이트와 다르게

NE_Books는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리딩튜터 입문 답지 를 내려받을 수 있다. 먼저 답 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통합검색에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해야한다.

 

 

사진과 같이 통합검색 입력란에다 '리딩튜터 입문' 이라고만 입력을 하면?

옛날 최초로 나왔던 교재인 2012년 구판이 있고, 자동완성문구들이 나오는데~ 이 자동완성 문구를 클릭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한다.

 

 

READING TUTOR 교재는 중학교 1, 중학교 3 라인업이 있다. 중1은 이름 앞에 '주니어' 가 붙고 중3은 이름앞에 '주니어'가 붙지 않는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과거에 나왔던 리딩튜터 입문 교재들을 볼 수가 있다.

 

 

초창가에 나왔던 2012년 구판 교재가 있고, 3년뒤인 2015년에 개정판이 나왔고, 가장 최근에 나온 교재는 [2018 개정]이라고 적혀있는 리딩튜터 입문 이다.

 

 

리딩튜터 입문 답지 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보기 항목에서 마우스로 클릭 후 들어가면? '고등 독해의 절대 자신감' 이라는 설명이 나오고, 아래에는 정가가 적혀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학습자료 다운로드 라고 적혀있는 문구가 보일 것이다.

이곳에서 정답 및 해설 아래에 있는 리딩튜터 입문_정답 및 해설 우측에 있는 '학습자료이용'을 클릭하면 아래 첨부한 사진 화면이 나오고 리딩튜터 입문 답지 를 받을 수 있다.

 

 

위와 같은 페이지가 열리고 PDF 파일로 정답 및 해설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옮겨서 모르는 문제가 있을때 따로 메모를 해두고 열어서 해설을 읽으면 학습에 도움이 될 것이다.  

NE_Books에 저작권이 있어 따로 첨부는 하지 못해 온라인에서 리딩튜터 입문 답지 를 내려받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 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버전 확인  (0) 2023.06.12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0) 2023.06.11
Microsoft Teams 삭제  (0) 2023.06.07
영주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