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영탄홈페이지 무료만화

category IT/인터넷 2020. 3. 11. 01:30


구영탄홈페이지 무료만화


구영탄은? 한국의 만화가 고행석의 만화에 등장하는 주인공이다. 부시부시한 까치머리에 반쯤 감긴 심드렁한 눈을 가진 모습으로 표현되었다. 구영탄홈페이지 는 고행석 작가가 그린 만화들을 볼 수 있는 공식 포털로 옛날 작품부터 최근작품까지 그리고 무료만화 를 볼 수 있는 곳이다. 본 글은 고행석 만화가의 작품을 볼 수 있는 '구영탄홈페이지 무료만화' 보는 방법을 공유하는 내용글이다. 



요즘은 무료만화 를 볼 수 있는 곳들이 예전보다 많이있다. 카카오페이지 PC, 모바일 앱에서도 무료만화를 볼 수 있고, 네이버 웹툰 또는 다음 웹툰 을 통해서도 일부는 무료로 볼 수 있는 만화를 제공한다. 고행석 만화가의 '구영탄홈페이지' 또한 그렇다. 모든 작품이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무료 작품] 이라고 적혀있는 작품들에 한해서는 무료로 구영탄홈페이지 에서 볼 수가 있다. 별도의 뷰어를 설치하거나 하지 않아도 된다.



고행석 작가의 만화 작품들을 볼 수 있는 '구영탄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Bing 빙에서 '구영탄홈페이지'를 검색하면 된다. 위에 사진에 내용과 같이 사이트 내에 모든, 일부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거해 보호받고 있어서 사이트에서 무료만화 를 보는 방법을 공유하는 내용이다.  



고행석 만화가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구영탄홈페이지' 무료만화 를 보기 위해서는?

공식 포털사이트에 들어오면 여러 작품들이 나온다. 현재 서비스중, 서비스 준비중, 무 료 만 화, 추천, 인기 순위, 내서재, 고객센터 가 있다.



모든 작품을 무 료 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진과 같이 만 화 보기 에서 특정 작품을 클릭하면? 이용 요금으로 권당 1코인, 이용 기간은 10일간 볼 수 있다고 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식 포털의 회원가입 또는

Naver, Google, Facebook 등으로 로그인 후 연동 후 이용할 수 있다.



구영탄홈페이지 의 서비스중 항목에는 총 247개의 작품이 있다.



구영탄홈페이지 무료만화 를 볼 수 있는 작품으로는?

홈페이지 상단에 [무 료 만 화] 항목에 들어가면? 전체 5개의 작품이 나온다.  



사진과 같이 전권 무 료로 이용할 수 있고, 그밖에 다른 작품들을 클릭해보면? 1권은 무 료 로 맛보기를 할 수 있고, 나머지는 유료인 작품들이 많다.



구영탄홈페이지 무료만화 를 마우스로 클릭 하면?

마우스 휠을 통해 페이지를 넘길 수 있고, 사진과 같이 KOCN 뷰어로 볼 수 있다. 옛날 추억의 만 화 가 그립다면? 유료 결제 후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지금까지 '구영탄홈페이지 무료만화' 보는법 관련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풍선 100개 가격 얼마일까?  (0) 2020.03.15
노래방 30대 인기곡  (0) 2020.03.14
노래방 20대 인기곡  (0) 2020.03.08
사찰넷 구인구직  (0) 2020.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