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에스크 계정 삭제

category IT/인터넷 2023. 5. 16. 05:38

 

에스크 계정 삭제

 

Asked 익명질문 으로 Facebook 같은 SNS에 익명질문 문항을 만들어 공유를 할 수 있다. Asked 의 좋은 점도 있지만 저격당하는 등 욕설과 비방으로 가득한 익명질문을 받았을때의 정신적인 피해는 적지 않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본 글은 에스크 계정 삭제 , Asked 탈퇴 하는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어떤 서비스이든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ervice 의 경우를 보면

접속장애가 가끔생기거나 글을 쓰는 sns에서는 욕설, 언어폭력, 남을 비방하는 글들을 쉽게 볼 수 있다. Asked 는 익명질문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익명이라는 가면에 숨어서 아무렇게나 말을 하고 그러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글을 쓰는사람은 자유지만, 그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의 멘탈은 정신적으로 건강하지 않을 것이다.

 

 

asked 모바일앱의 디자인은 유령 꼬마?

캐스퍼와 유사한것도 같고, 눈을 가리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가 앱 디자인이다. PC 웹을 통해서도 에스크 계정 삭제 및 탈퇴 를 할 수 있지만 가능하면 모바일 환경에서 해주시는것을 권해드린다. 

 

 

어떤 서비스든 특히 SNS의 경우에는 탈퇴를 하기 전에는 꼭 점검해봐야 하는 사항이 있다. 공유된 지난날 작성된 글들, 다른사람이 가지고 있는 글은 어떻게 할 수가 없지만 본인의 질문은 삭제를 할 수가 있다. 에스크 계정 삭제 를 하기전에 반드시 검토해야할 부분으로는? 남은 질문, 답변완료 등 문구가 있는지 이다.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한 후

 

 

위와 같이 먼저 '새질문' 항목을 클릭해본다.

보관함에 게시물이 있는지, 최근에 답변받은 질문이 있는지 찾아보고, 거질질문에 들어가서 거절한 질문은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다.

 

 

에스크 계정 삭제 탈퇴 를 하기 전에 답변완료 된 항목의 게시물이 있다면?

모두 제거를 해줘야 한다. 이미 SNS 등에 공유된 공유건은 어쩔 수 없지만 답변완료 항목에서 답변 등의 기록을 지워야 한다. 

 

 

점검사항이 끝났다면?

에스크 계정 삭제 를 하려면?

좌측에있는 귀여운 손을 올리고 있는 캐스퍼? 유령 아이콘을 클릭한다.

 

 

실험실, 커뮤니티 관리, 계정 설정, 프로필 설정 여러 항목들이 나오지만

맨 마지막에 고객센터에 들어가면?

 

 

여러 항목들이 나온다.

버그 신고 위에 있는 '회원탈퇴' 항목이 보일 것이다. 찾았다면? 에스크 계정 삭제 를 원한다면? Asked 회원탈퇴 항목을 클릭한다.

 

 

마지막으로 에스크 계정 삭제 탈퇴를 하기전에 유의사항을 읽어보라고 하는데, 유료로 구매한 마카롱 및 보유한 마카롱 일체 삭제가 되고, 에스크 탈퇴 신청을한 후에는 계정의 모든 정보가 삭제가된다고 한다. 또한 탈퇴를 한 후 작성한 질문, 답변 수정, 삭제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아까전에 점검사항에서 질문, 답변 등 항목이 남아있다면? 삭제를 해줘야 한다. 그런다음 이 페이지에 와서 현재 Asked 비밀번호를 입력 후 유의사항 동의 및 탈퇴신청을 클릭한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 모임 시작 삭제  (0) 2023.05.22
상주시청 구인구직  (0) 2023.05.21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5.15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0) 2023.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