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3. 24. 07:29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예전부터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일거리를 찾기에 도움이 됬었던 생활지 신문이 있다. 수원벼룩시장 인데, 종이로된신문을 보던 때가 있었지만, 이제는 종이로된 신문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모바일 앱을 통해서 기존에 신문을 통해 접할 수 있었던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본 글은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를 모바일 앱을 통해 얻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findall 은 전국단위로 있지만 Suwon 은? 경기권에 해당이되며 (권선구, 영통구, 장안구, 팔달구) 이렇게 4개로 구분이 된다. 거주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맞춤 일자리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옛날에는 종이로된 수원벼룩시장 신문을 접했었고,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온라인에서 웹버전에서 정보를 얻곤 했었는데,

요즘은 그냥 컴퓨터를 켜지 않고 모바일 환경에서 앱을 통해 보는 일이 많다. 가끔마다 장기간이 아닌 단기간, 아르바이트(알바)거리를 볼때가 있는데, 취업전문 사이트보다 findall 에서 새로운 소식을 접하는것이 더 괜찮다. 모, 중/소/대기업 이라고 나오지 않고, 가게 부터 해서 소기업까지 직원을 구하는 글들이 매일 같이 올라온다.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소식을 접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다. PC 버전을 이용하는 방법 링크 에 접속을 하거나 안드로이드, 아이폰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처음 findall 앱을 실행시키면?

앱 접근 권한 안내 창이 뜬다. 위치, 사진, 저장공간 등에 동의하라는데, 그냥 확인을 누르고

 

 

위와 같이 구인구직에서 기기의 사진, 미디어, 파일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묻는 항목이 나오면 허용을 하면 된다. 이 항목이 필요한 이유는? findall 회원가입 후 이력서 등을 작성하게되면 인재란에 내 이력서 정보가 xx 개인정보는 비공개 처리가 되고, 가림처리가 된다. 업체회원들이 내 정보를 조회해서 채용담당자가 마음에 든다면? 채용담당자로부터 연락을 받게 된다. 기기의 사진, 미디어, 파일에 액세스 동의는? 구 직 을 할때 이력서 작성시에 필요한 항목이라 할 수 있다.  

 

 

처음 앱을 이용시에는?

이런 화면이 나올 수 있는데, 그냥 건너뛰기를 누르면 된다.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접하기 위해서는?

findall은 전국단위로 있기 때문에 '지역별' 선택을 해줘야 한다.

 

 

SuWon 은 경기도 이니

경기를 선택한다.

 

 

그런데 PC 버전 웹에서 봤을때와 다른 화면이 나온다.

모바일에서는 이렇게 (권선구, 영통구, 장안구, 팔달구) 로 지역이 나뉘게 된다. 거주하는 곳을 선택하면?

 

 

Suwon 권선구에 거주를 한다면?

(고색동, 곡박정동, 구운동, 권선동, 금곡동, 당수동, 대황교동, 서둔동, 세류동, 오목천동, 입북동, 장지동, 탑동, 평동, 평리동, 호매실동) 중에 선택을 할 수 있고, 이 지역의 전체를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특정 지역을 선택하면? 자료가 많이 안나오기 때문에 보통은 권선구 전체, 이런식으로 선택을 하는것이 검색결과 반영에 도움이 된다. 처음 단계에서 지역을 선택 후 거주지를 선택하면? 다음은 두번째 단계로 업직종/근무조건 선택을 해야한다.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 모바일 환경에서 앱 이용법은?

총 세가지 단계로 나뉜다. 처음에는 희망 지역을 선택하고 이어서 희망 업직종을 선택하고 근무조건을 선택 후 일자리 찾기를 누르면 결과가 나오는 식이다.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검색할 수 있는 업직종 종류로는?

요리/서빙, 생산/기술/건설 분야부터

 

 

운 송 업, 매장관리 (슈퍼마트, 편의점, 대형마트, 쇼핑몰, 아울렛, 백화점, 찜질방, 사우나, 농수산, 청과, 축산, 의류, 잡화, 가전, 휴대폰, 물류, 재고, PC방, 오락실, 게임방, 기타매장) 분야부터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업직종 종류로는?

정말 다양한데~ 일반서비스, 기타에는 미화, 생활도우미, 경비, 헤어, 메이크업, 마케팅, 컴퓨터, IT, 디자인) 의료직, 사무, 경리직 

 

 

상담 영업 (인바운드,CS, 아웃바운드, TM, 일반, 기술영업, 방문판매, 홍보, 마케팅), 교육직이 있다.

정말 다양한 업직종 (희망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이용할때

예를들어) 희망하는 업직종이 매장관리 라고 한다면? 사진과 같이 매장관리 에서 '전체'를 선택한 다음 선택완료를 클릭하면된다. 특정 항목만을 선택하면 보통 검색 결과로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전체'를 선택하는 것은 하나의 작은 팁이다.

 

 

그런 다음 두번째 단계인 근무조건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근무일, 근무시간, 연령, 성별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보통은 두번째 단계인 근무조건을 선택하지 않고, 그냥 희망업직종의 게시글이 보이면? 글을 클릭하면 상세모집 요강에 어차피 자세하게 나와있기 때문에 보통 두번째 단계는 패스하시라고 권해드린다.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1~3단계에서 각 항목들을 모두 선택했다면?

마지막은? 일자리 찾기를 누르면 된다.

 

 

처음 검색결과로 나오는 항목은? 프리미엄 광고 쪽 내용이 나오는데,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야 내가 검색필터에서 선택한 업직종에 알맞는 조건 결과값이 나온다. 매장관리 전체를 선택했더니? 대형마트, 청과,야채,팀장 직원, 오후캐셔알바, 주로 대형마트에서 일할 직원을 모집하는 내용글들이 나온다.

 

 

월급이 꽤 괜찮은 공고글이 있어서 클릭을 해보았다.

생선 코너 직월 및 아르바이트를 모집하고 경력 및 초보자 구분이 있다. 상세모집 요강을 보니 월급은 320만원이고, 주 6일 근무에 시간은 11시간 일을 한다고 한다. 근무조건 및 복리후셍, 근무유형 등 상세모집 요강정보가 나와있고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접수 기간, 모집기간, 담당자명 문의처 정보가 나와있다.

월급,연봉 등 내용에서 조정 가능 이런 내용이 있다면? 채용(인사)담당자와 유선상 전화통화로 월급인상 등에 대해 문의를 할 수 있다. 물론 전화로는 정확한 상담이 어려울 수 있어서 해당 업체로 방문해 채용담당자와 면담 후 면접을 보고 월급, 급여를 결정해야한다. 지금까지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소식을 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마중 답지  (0) 2023.03.28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0) 2023.03.26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0) 2023.03.22
LG usb 드라이버 설치  (0) 2023.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