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1. 3. 31. 22:34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있는 고등학생 이시라면? 누구나 한두번쯤 '마플 시너지 미적분' 교재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꼭 풀어야 하는 핵심 기출유형과 서술형문제, 최고난도 유형 1등급 문제, 실전 모의평가 맞춤 단계별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문제도 좋고, 난이도에서도 어려운 문제, 적당한 문제를 골고루 배치를 해놓아서 실전 문제 감각을 익히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항상 교재를 판매하는 온라인 MAPL, 그밖에 다른 출판사의 교재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정답및 해설을 분실해서 요청을 하는 글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이번 글에서는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를 받는 방법을 소개, 공유하는 내용글이다.

 

보통의 교재를 구입하면 본책 구성 분량 + 정답 및 해설이 포함이 되어있다. 하지만 영어, 수학의 경우에는 해설 부분이 중요하기 때문에 분량이 꽤 있기 때문에 휴대를 하면서 분실을 할때가 있다. 책가방이 무거워져서 빼놓고 오거나, 카페 등에서 커피를 마시다가 모르고 쇼파에 놓고 오거나, 비오는날 전철을 타다가 앉은 자리에 놓고 그냥 내리는 경우 말이다. 대부분의 책을 판매하는 공식 출판사에서는 정답 및 해설을 제공해주고 있는데, MAPL 도 그런지 알아봤다.

 

zum, bing 등에서는 검색을 해도 검색결과로 나오지 않기 때문에

google 에서 '마플 시너지 미적분'을 검색해봤다. 위와 같이 'MAPLBOOKS' 공식 사이트가 나온다. 마우스로 클릭해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 화면이 나온다.

다른 출판사와 같이 구입한 책의 이름을 검색해볼 것인데, 보통은 학습자료실에 가면 pdf 파일 등이 나오지만, 결론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MAPL 공식 사이트에서는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를 받을 수 없다 이다. 왜 그런지 알아보면?

 

학습자료실에 들어가면?

수능기출총정리 수I, 수II, 빠른정답 등의 파일 등이 올라와있는데, 우리가 필요한 답지는 오피셜 사이트에서 별도로 제공을 해주지 않는다. 구입한 책명인 '마플 시너지 미적분'을 검색해보면?

 

 

위와 같이 책을 이곳에서 구입을 할 수도 있는 상품명이 나오지만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사진과 같이 학습자료실, 구성 PDF 등 자료는 전혀 없는 것을 알 수 있다.

상품상세정보에는 설명이 적혀있는데, 다른 출판사 사이트와 다르게 MAPL 에서는 정답 및 해설을 내려 받는 별도의 페이지는 존재하지 않았다. 혹시라도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는 카테고리, 항목 등이 있는지 찾아보다가 최종적으로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상품 Q&A'에 들어갔다.

 

위와 같이 상품 Q&A 에는 '제공해드릴 수 있는 답지는 없습니다.' 라고 공지글이 하나올라와 있고, 아래에는 정답 및 해설 을 분실했다는 문의 글들이 올라와있고, 모두 자물쇠가 걸려져 있어서 해당 게시글을 열람할 수는 없었다. 공지글을 읽기로 했는데

 

내용은 이렇다.

안녕하세요, 마플북스입니다. 저희 마플교재는 답지를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답글이 달림으로 인해 정답 및 해설을 받은것처럼 보일 수 있어 이런 글을 남긴다고 한다. 결론은 공식 포털에서는 pdf 정답 및 해설을 따로 제공을 하지 않는다 이다. 

 

온라인에서 수소문을 통해서 네이버의 기출비라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

사용유저가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를 pdf 파일로 만든 것을 구할 수 있었다. 이 글을 읽는 독자들을 위해 공유하고자 

마플 시너지 내신문제집 미적분 2,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1 두가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 구글 드라이브 공유 링크 를 만들었다. 

 

위의 링크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구성은 2개의 pdf 이다.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마플 시너지 미적분 내신문제집 2 

 

구입하신 책에 맞는 정답 및 해설 pdf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된다.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 I 은?

목차 구성이 위와 같다. 수열의 극한, 함수의 극한과 연속, 다항함수의 미분법, 다항함수의 적분법 이다.

 

내신문제집 미적분 II 교재는?

총 분량이 322페이지이고 위와 같이 책표지가 빨간색 절? 사진이다.

 

어도비의 피디에프 리더기를 이용해 데스크톱에서 열람 할 수 있고, 모바일에서는 별도의 앱 없이도 pdf 파일을 열어볼 수 있다. 구글드라이브 앱만 있으면 별도의 리더기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하다. 지금까지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는 방법, 공유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1.04.10
싸이월드 부활  (0) 2021.04.08
EBS 온라인클래스 탈퇴  (0) 2021.03.27
OBS Studio 실행 안됨  (0) 2021.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