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category 앨범 정보 2016. 9. 7. 22:56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2016.09.06일에 내가 좋아하는 발라드 남성 가수인 임창정이 새 앨범을 냈다.


벌써 이번이 13번째 내는 앨범.
이곡은 임창정 만의 감성적 호소력 있는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명곡인 "소주 한잔" 뒤를 이을 곡이 탄생 한 것 같다.
회사에 입사하던 날 처음 상사들과 회식자리에서 2차 노래방에서 불렀던 임창정의 소주한잔.

이제는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을 연습해서 선곡으로 불러야 겠다.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의 가사는 다음과 같다.

떠나거든 내 소식이 들려오면
이제는 모른다고 해줘
언제나 내 맘속에서
커져만 갔던 너를
조금씩 나도 지우려 해

사랑해 하고 말하고 싶었지만
늘 미안하다고만 했던 나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처음 만난 그때가 그리워진 사람
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
떠나버린 너의 모습을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 새 가득 차버린 내사랑

안 된다고 사랑하면 안 된다고
하지만 우린 함께했지
언제나 내 마음이라
사랑하던 맘이라
그리 아파할 줄 몰랐어

미안해 라고 안아주고 싶지만
점이 돼버린 그 뒷모습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처음 만난 그때가
그리워진 사람
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
떠나버린 너의 모습을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 새 가득 차버린 내사랑

모든 게 나 때문인데
왜 네가 더 힘들어
네가 왜 내 맘을 위로해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처음 만난 그때가 그리워진 사람
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
떠나버린 나의 모습을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 새 가득 차버린 내사랑

'앨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인 Carnival (The Last Day)  (0) 2016.09.21
멜로디데이 MelodyDay 깔로 Color  (0) 2016.09.18
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노래 너무 좋다  (0) 2016.09.03
아이시어 Time Bomb  (0) 2016.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