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에이핑크 내가 설렐 수 있게

category 앨범 정보 2016. 12. 14. 23:56


에이핑크 내가 설렐 수 있게



에이핑크 내가 설렐 수 있게 곡은 APINK 에이핑크 정규 3집 앨범 "Pink Revolution"의 타이틀 곡으로 

대한민국 대표 청순돌 Apink의 귀환을 알리는 앨범이다.

눈부신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담은 이번 앨범 "Pink Revolution"은


과거 'NoNoNo', Mr.Chu', 'LUV', 'Remember'를 연속으로 히트시키며 대체 불가능한 청순돌로 자리를 확고히 한 에이핑크는 1년 2개월의 긴 공백기를 뒤로하고 국내 팬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 'Pink Revolution'에는 '블랙아이드필승',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 'ZigZagNote' , 'Dsign Music' 등 국내외 최고의 작가진들과의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장르와 컨셉을 시도하며 에이핑크만의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과 음악적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에이핑크 세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 곡인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씨스타 'I like that',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트와이스 'Cheer up'등 수 많은 히트곡을 이끌었던 명불허전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의 작품이다.



작사: 블랙아이드필승

작곡: 블랙아이드필승


편곡: 라도 


가 참여했다.



이번에 블랙아이드필승이 에이핑크와 첫 호흡을 맞춘 곡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고, 이 곡은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에이핑크를 느껴볼 수 있는 타이틀 곡으로 힙합 리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댄스 장르의 곡이다. 연인을 향한 가슴 벅찬 설렘의 메세지를 수채화 같은 투명하고 맑은 가사와 멜로디로 재표현한 작품이다. 



내가 설렐 수 있게  노래 가사로는?


꿈을 꾸는 듯해 지쳐버린 하루의 끝엔

따스함으로 가득 날 감싸주고

허전했던 마음은 너의 향기로 가득한 걸

영원히 꿈꿀 수 있게



너무 부드러운 향기 조금 부끄러운 떨림

사실 난 두려운 걸

가슴 벅차도록 용기를 줘요

조용히 꽉 날 안아줘요


너도 나와 같은 맘이길 바래 매일이

눈이 부시게 아름답길 바래 매일이

You are my only one baby

내일도 너와 내가 설렐 수 있게

Love, Love, Love, My baby




구름 가득한 차가워진 밤

위로가 돼주어 너라는 빛은

아이 같아 내가 가득 찬

그 너의 눈빛이 좋아

어두웠던 시간 아픔을 감추게 해줘

너라는 아이가 날 행복하게 해

I'm falling in love




너무 부드러운 향기 조금 부끄러운 떨림

널 잃을까 두려운 걸

가슴 벅차도록 날 지켜줘요

내 손을 꽉 잡아줘요



너도 나와 같은 맘이길 바래 매일이

눈이 부시게 아름답길 바래 매일이

You are my only one baby

내일도 너와 내가 설렐 수 있게

Love, Love, Love, My baby



넌 매일 다른 느낌의 설렘

지금을 잊지 않길

너를 보며 자란 내 마음이 아프지 않게

항상 꿈을 꾸는 이 느낌

지금을 잃지 않길 영원히


You are my only one baby

내일도 너와 내가 설렐 수 있게

Love, Love, Love, My baby




'앨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비 BOBBY 꽐라  (0) 2016.12.16
원조요정 SES I'm Your Girl  (0) 2016.12.15
지코 ZICO BERMUDA TRIANGLE  (0) 2016.12.13
비와이 BewhY puzzle  (0) 2016.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