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알아봐요

category IT/통신관련 2017. 5. 30. 22:45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알아봐요

통신기술과 인터넷의 발달로 예전에는 전화와 문자만 사용할 수 있으면 됬던 적이 있었다. 그러나 요즘은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데이터'라는 것이 추가가 됬다.DATA에는 (3G, 4G, LTE)등이 있다.   이에 따라 통신 요금제 또한 매우 종류가 많아지게 됬다. 본 내용에서는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알아봐요

옛날에는 문자화 전화통화만 계속해서 사용을 할 수 있으면 요구조건을 충족할 수 있었지만, 스마트폰 보급으로 인해

이제는 핸드폰으로 PC처럼 인터넷도 하고, 어떤 물건을 구입하거나, TV를 시청하거나, 영화를 감상하고 게임을 할수도 있다.


그리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전화라는 것이 생겨, 애플리케이션 을 작동시켜 와이파이 Wifi 나 LTE DATA 잔여량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전화통화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문자 역시 이제는 거의 필요성이 떨어졌다. 왜냐하면 카카오톡, LINE라인 채팅앱을 이용하면 해결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채팅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Wi-Fi에 연결되어 있거나, (LTE, 3G, 4G)등 DATA 량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이제는 문자도 전화도 아니고 "데이터 용량"이 가장 중요하다!


이 중요한 '데이터 용량'을 무제한 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있다는데~

아래글을 참고하자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알아봐요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순 완전무한(LTE) 요금제, LTE 안심데이터 38.5)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청소년 요 금 제 는 제외했다.


먼저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이다.

위 사진에서 체크해야 할 것은

월 32,890 원은 최저 요 금 제 를 선택 시 나오는 금액이고, 

이 상품의 특징은?

밀당 이라고 해서 남은 데이터를 다음 달까지 쓰고, 모자라면 다음 달 DATA를 당겨 쓸 수 있다.

최저요금제인 32.8 월정액 선택시 32,890won에 집/이동전화 무제한(영상/부가30분)이용이 가능하다.

데이터 무제한은 65.8 월정액 요 금 제 부터 월에 10GB + 일2GB + 기본 사용 data가 모두 소모가 되면  최대 3Mbps 속도제어해서 무제한 데 이 터 를 사용할 수 있다.


요 금 제 는 아래에 사진을 참고하자.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알아봐요


위 빨간 네모박스를 쳐놓은 곳이 집/이동전화 무제한 이고 그 위에 등급으로 65.8 월 65,890won 납부해야하는 요 금 제를 선택하면 data 무제한을 이용할 수 있다.

※ 주의사항

본 요 금 제 는 LTE 단말기만 가입이 가능하다.



다음은 '순 완전무한(LTE) 요금제' 이다.

이상품의 주요 특징은?

61 요 금 제 부터 

매달 10GB + (일 2GB 용량이 추가로 생기고, 최대 3Mbps 속도로 제어해서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함)

기본 요 금 제 인 51 은 데 이 터가 무 제 한 이 아니고 집/이동전화 무 제 한(+ 영상/부가 200분)이 기본제공 된다.

요 금 약 정, 요 금 위 약 금 없는 순액요금제로

약 정 없이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요 금 제 이다.


추가 혜택으로는?

실시간 방송부터 음악, 영화할인까지

67 이상은 필수 서비스인 링투유/캐치콜과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올레 tv모바일팩, 음악 감상하는 지니팩 영화할인 등 최대 6가지 추가 혜택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알아봐요


마지막으로 알아볼 요 금 제는 'LTE 안심데이터 38.5' 이다.

이 상품의 특징으로는?

가장 저렴하게 DATA를 무 제 한 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 금 제 이다.

단 최대 400kbps 속도제한으로 무 제 한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매월 450MB 기본 사용량이 주어지고, 집/이동전화가 무제한이 주어진다(+영상/부가 30분)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알아봐요

평소에 카카오톡 채팅이나 웹서핑 정도를 즐긴다면 400Kbps의 속도로도 느리긴 하지만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다음은 관련글이다.

국제전화 거는법, 국가코드 확인하자


PDF 용량 줄이기 간단합니다


리브메이트 체크카드 혜택, 사용법


지금까지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에 대해 알아봤다.


'IT > 통신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5G 데이터 안터짐  (0) 2020.06.23
유플러스 데이터 주고받기  (0) 2018.06.13
KT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  (0) 2018.05.08
SKT LTE 안심옵션  (0) 2017.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