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category IT/아이폰 앱 2023. 11. 3. 00:25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iPhone 에서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서 쇼핑몰, 관공서 등 홈페이지에 접속시에 팝업창이 뜨지 않아 빠르게 전달받아야 할 공고, 공지글 등을 보지 못할때가 있다. 본 글은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팝업창의 정의는? 

팝업창(pop-up, 튀여나오기)는 특정 웹사이트가 어떠한 내용을 표시하기 위해 갑자기 생성되는 새 창을 말한다. 보통 자바스크립트가 이러한 창을 만들어 내지만, 다른 요인에 의해서 생성되기도 한다. 팝업창의 크기는 자바스크립트 등에서 주어진 값에 따라 달라진다. pop-up 창은 주로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증가시키거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기 위한 온라인 광고의 일종으로 사용되고 있다. pop-up창을 이용한 광고를 팝업창 광고 또는 pop-up 광고라고 부른다.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를 하기 위해서는?

아이폰 바탕화면에서 '설정'을 찾아야 한다.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를 하기위해 사진과 같이 '설정'을 찾아야 한다.

찾았다면 터치를 한다.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방법으로 사진과 같이 설정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사파리 Safari 브라우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찾았으면 터치를 한다.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방법으로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 항목에 들어가면 

위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탭 막대 보기 아래에 보면 '팝업 차단' 이 보일 것이다.

오른쪽으로 단추가 이동해 있으면 pop-up이 차단된 상태라 패션 쇼핑몰, 관공서 사이트에 공지나 이벤트 pop-up을 볼수가 없다.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방법으로 위 사진과 같이 'pop-up 차단'에서 단추가 왼쪽으로 가 있어야 팝업차단해제 된 상태이다.

이렇게 설정을 마치면 패션 쇼핑몰이나 관공서 등에서 공지글, 이벤트 pop-up 등을 다시 볼 수가 있다.
지금까지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아이폰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방해금지모드  (0) 2023.11.18
카카오택시 요금 사용법  (0) 2023.11.10
쉽게 카카오맵 즐겨찾기 추가  (0) 2023.10.21
아이폰 화면 녹화  (0) 2023.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