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법

category IT/유튜브 2018. 4. 18. 23:57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법


YouTube 는 전세계의 사용자들이 이용하는 최대규모의 동영상 사이트이다. 전연령이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형 콘텐츠가 있는 사이트 이기 때문에 연령에 맞는 '연령제한'이 되어 있는 콘텐츠가 있다. 본 글은 이런 유튜브 연령제한에 해당되는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법'에 대해 배워보겠다. 전연령이 이용할 수 있는 대규모 동영상 사이트 이지만 티비와 같이 어른들을 위한 19금, 성인물 또한 존재한다. 이런 연령제한이 걸려 있는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인증정보 입력에서 이름(실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 내국인 인증을 받아야 한다, 성인사이트에서 실명인증하는 것과 동일하다. 


아래에서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겠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법 은 없을까? 라고 한다면

당연히 있다. 예전에는 동영상을 재생시켜놓고 하단에 공유하기에서 공유버튼에 보면 '소스코드'복사 를 클릭하면 영상이 재생이 되면서 성인인증 없이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수가 있었다. 최근에는 이와같은 방법인 막혀있고, 새로운 방법을 시도해야한다.


보통 19금 동영상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올 것이다. '성인 인증하려면 로그인하세요. 이 동영상은 일부 사용자에게는 부적절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한 다음 개인정보를 입력후 실명인증을 한다면 만 19세 이상은 시청을 할 수가 있다. 하지만 한번 인증을 한다고 해서 그 다음부터는 계속 시청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매번 볼때마다 이같은 인증절차를 진행해야하는 불편함, 번거로움이 있다. 그래서 본 글에서는 이런 번거로움 없이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법 - 인피니트 루퍼 라는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이 있다.

사용법은 동영상 url 주소를 복사해 인피니트 루퍼 사이트에 접속 후 url 주소를 붙여넣고 Search 서치를 누르면 된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법 - 유명 댄스팀인 웨이브야 의 동영상 중에서도 연령제한 이 걸려있는 비디오가 있다.

Red Velvet Bad Boy 레드벨벳 cover dance WAVEYA 영상을 보고자 한다면? 일단 youtube에서 클릭을 해서 화면을 뜨우면? 연령제한 콘텐츠라고 재생이 되지 않을것이다. 그러면 현재 동영상 url 주소를 복사한다음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법 

리슨온리핏 LISTEN ON REPEAT 사이트에 접속을 한다.


그런다음 하트 모양 옆에 검색창에다 복사한 url 주소를 붙여넣기 한다음 Enter 엔터키를 누른다.

그러면 위와 같이 비디오가 자동으로 재생이되는 것을 볼 수 있을것이다.

또다른 방법으로는? 리슨온리핏 LISTEN ON REPEAT 사이트에 접속 후 검색창에서 이번에는 url 주소를 붙여넣기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검색어를 입력하는 방법이다.

'웨이브야 배드보이' 라고 입력하면 관련 영상들이 YouTue에서 검색했던 것과 같이 결과로 나온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법 으로

위와 같이 연령제한 없이 바로 비디오를 시청할 수가 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법 으로 이번에는

섹시한 안무로 유명한 HyunA 현아 Lip & Hip cover dance WAVEYA 웨이브야 비디오를 시청하고자 한다면?


방법은 지금까지 했던것과 동일하게

URL 주소를 리슨온리핏LISTEN ON REPEAT 사이트에다 붙여넣기 하면 바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지금까지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법' 에 대해 배워봤다.

'IT > 유튜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0) 2018.06.09
유튜브 동영상이 안나와요  (1) 2018.05.23
유튜브 테마 야간모드  (1) 2018.02.20
YouTube iframe 코드 embed 코드로 변환  (0) 2018.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