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패스타핑 리버스

category IT/프로그램 2018. 5. 5. 16:55


패스타핑 리버스


인터넷이 느리거나 게임 접속시 보다 나은 환경을 위해서 보조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패스타핑 리버스' 프로그램 다운및 간단 사용법에 대한 글이다. '패스타핑 리버스' 프로그램은? 프리웨어 성격의 program 으로 개인/기업, 국내/국외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지원하는 OS 운영체제로는? mac 맥킨토시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오로지 윈도우즈 운영체제 버전 (XP, Vista, 7, 8, 8.1) 32비트 또는 64비트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주요 기능으로는?

온라인 게임을 최적화시킬 수가 있는데, 패킷 전송 지연시간을 제거하여 온라인 게임의 반응속도를 향상시킨다.


그리고 추가로 Windows xp버전 이상에서 사용이 가능 하지만 다른 운영체제 버전에서보다 Windows Vista 이상에서 추가적인 최적화로 기존 패스타핑보다 속도가 더 빠르다고 한다.

패스타핑 리버스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패스타핑 리버스'라고 검색을 한 다음 네이버 소프트웨어 정보에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면 된다.



패스타핑 리버스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가 있다.

시스템 관리 부문 카테고리에서 현재 다운로드 7위를 기록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패스타핑 리버스 는 최종 업데이트 기간을 보면? 2015년 05월 26일로 업데이트가 끊어져 있지만, 현재도 많은 사용자들이 다운로드를 받고 있는 상태이며

원래 주용도는 온라인 게임을 즐기기 위한 최적화를 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가 있지만, 지금 현재는 인터넷 속도 최적화에도 이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패스타핑 리버스 를 내려받기 위해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 후 FastaPingRebirth.exe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 후 설치를 마친다.


패스타핑 리버스 사용법으로는?

정말 간단하게 할 수가 있다.


현재 상태에 보면 off로 꺼짐 되어 있는 상태일 것이다.

On! 을 클릭 하면 켜지고, Off! 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꺼진다.


그리고 (게임 전용인지 랜카드 연산, 웹 + 게임, 이전 방식)이 있는데~

게임이 아닌 인터넷 속도 최적화를 위해서는? 웹 + 게임 을 선택 한 후에 On!을 클릭 하면 된다.


그 밖에도 추천 옵션 안내에 보면

(고정키, Aero 끄기, Win키 막기, 키보드 설정, 마우스 설정, 시스템 정보, 모니터 끄기)등 게임시 불편할 수 있는 키를 무력화 하거나 고정시켜 사용을 할 수도 있다.


패스타핑 리버스 가 활성화되면?

위와 같이 현재 상태에 On 으로 나온다.


지금 현재에서는 게임 전용에 On! 을 활성화 시킨 상태이기 때문에 게임에 최적화가 되어있다.

인터넷의 경우는 웹 + 게임을 선택하면 될 것이다.


지금까지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드디스크 용량 늘리기  (0) 2018.05.07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0) 2018.05.06
윈도우 포스트잇  (0) 2018.04.20
삼성컴퓨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18.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