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 5회 발생시 해결법

category IT/유튜브 2023. 8. 15. 03:49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 5회 발생시 해결법

 

YouTube는 전세계 인들이 이용하는 최대 규모의 동영상 포털 사이트이다. 따라서 연령에 따른 제한 기능으로 미성년자 또는 어린이들이 시청하기에 적합하지 못한 성인물 영상들을 볼 수 없게 제한하는 기능이 있다. 본글은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 5회 발생시 해결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pc와 모바일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이런 오류가 발생하지 않으려면? 성인물을 보지 않는 것이고, 또다른 방법은 유료 서비스인 YouTube Premium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을 하는 것이다. 광고 없이, 성인 연령 상관없이 모든 영상을 시청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 5회 발생시 해결법 으로 아래와 같이 

'죄송합니다, 잘못된 사용자 정보가 5회 입력되었습니다.' 라는 빨간 문구가 나오면서 오류가 뜨는 경우가 있을 것이다. 이런 경우에는? 잘못된 인증정보를 입력했을때 이런 오류가 발생할 수가 있다.

 

위와 같이 유튜브 성인인증 을 요구하는 창이 뜨면 방법은 세가지이다. 첫번째는 '성인인증' 절차대로 전화통화 인증을 마치고 성인인증을 푸는 방법과 또다른 방법으로는?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 또다른 방법으로는? 유튜브 프리미엄 YouTube Premium 서비스에 가입을 하는 것이다. '본 동영상은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성인인증 절차를 거치려면 한국 휴대전화 번호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온다. 또다른 유사한 화면으로 아래와 같이 나올때도 있다.

 

 

본 동영상은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성인인증 절차를 거치려면 한국 휴대전화 번호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는데 ~ '성인인증' 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입력양식안에 모두 내용을 기제해야한다.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 내국인 에 내용을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하면 문자메시지로 인증을 한 뒤에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시청을 할 수가 있다.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 5회 발생시 해결법 으로 위와 같이 이번에는 우회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url 주소에 https://www. 다음에 nsfw를 입력하고 엔터키를 누르면 우회하는 사이트로 접속이 되면서 유튜브 성인인증 (연령제한)이 걸린 콘텐츠를 재생할 수가 있다.

 

위와 같이 우회하는 사이트로 자동으로 접속이 되면서 유튜브 성인인증 (연령제한) 19금 동영상을 재생할 수가 있게된다. 위와 같이 알림 센터 경고에 표시를 하고자 하면 허용 안함을 누르고 진행을 하면 된다.

 

모바일에서는?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 5회 발생시 해결법 으로는? 

잘못된 정보를 입력해서 생긴 오류이므로 위와 같이 YouTube 전용 앱을 실행시키고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한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계정에 들어간 다음 '설정'을 터치한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제한 모드'에서 스위치를 왼쪽으로 이동시킨다. 지금까지 순서로는? YouTube 모바일 앱을 실행 > 프로필(이름> 설정> 일반> 제한 모드 스위치 왼쪽으로 이동 시키면 된다. 지금까지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 5회 발생시 해결법' 에 대해 배워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