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네이버 블로그앱 pc버전으로 보기

category IT/인터넷 2024. 4. 16. 02:55

네이버 블로그앱 pc버전으로 보기

naver 관련된 어플로는 (카페, TV, 블로그, 클라우드, 지도, 메일, 주소록, 캘린더, 뮤직, 사전) 등 정말 많은 앱들이 있다. 본 글은 '네이버 블로그앱 pc버전으로 보기'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Naver 어플과 naver blog 어플을 앱 실행 후 모바일 환경에서 PC버전으로 보는 방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면 오히려 간결하고 글 읽기가 좋은 장점이 있지만, 관리라든지 pc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기 때문에 이런 문제가 있어서 pc버전으로 볼 수 있게 기능을 만들어 둔 것 같다.

 

네이버 블로그앱 pc버전으로 보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naver blog'앱이 현재 모바일에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한다.

 

 

naver의 회원이시라면? 계정에 로그인을 하고 접속을 할 수가 있다. 만약 블로그 어플을 다운로드 받았지만, 현재 naver app을 다운로드 받아 계정 로그인을 한 후 사용을 하고 있다면? 네이버 블로그 어플에서 계정에 로그인을 할 필요 없이 계정이 로그인되어 있을 것이다.

 

 

네이버 블로그앱 pc버전으로 보기 위해서 사진과 같이 하단에 '내블로그' 항목을 먼저 터치를 한다.

 

 

그런 다음 사진과 같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PC버전으로 보기'가 있는데 이 항목을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피씨환경에서 네이버 블로그에 접속했을 때 화면처럼 볼 수가 있게 된다. 모바일은 Mobile에 최적화되어 피씨환경에서 볼 때마 차이가 있는데~ 해당 기능을 이용하게 되면 pc버전에서와 동일한 환경에서 작업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필요시에 사용을 해주면 좋은 기능이다.

 

 

네이버 블로그앱 pc버전으로 보기 를 해봤는데~ 이번에는 사진과 같이 'NAVER' 어플에서 pc버전으로 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Naver' 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포털사이트 화면이 나올 것이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위와 같이 현재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로그아웃'이 보일 것이고, 오른쪽에는 'PC버전'이 보일 것이다. 이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PC 환경에서 네이버에 접속했을때와 동일한 화면으로 볼 수가 있다. 검색을 할 때도 이때는 피씨와 동일하게 뜬다. 지금까지 '네이버 블로그앱 pc버전으로 보기' 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메일 바로가기  (1) 2024.04.21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0) 2024.04.18
국제전화 거는법, 국가코드 확인하자  (0) 2024.04.15
아이폰 무음 설정  (0) 2024.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