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료 노래듣기 어플 BEST는?

category IT/안드로이드 앱 2019. 4. 7. 23:59


무료 노래듣기 어플 BEST는?


모바일에서 백그라운드 재생을해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어플이 있다. 본 글은 '무료 노래듣기 어플 BEST는?' 사용해본 App 중에서 최고의 어플을 소개할까 한다.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만 무료로 어플을 사용할 수가 있다. 현재 다운로드 수는 100만이 넘었고, 평점은 5점 만점 중에 4.2점 평점을 받은 앱이다. 아래는 '무료음악듣기' 어플 사용법에 대한 내용이다. 



예전에는 mp3 음원을 소리바다나 멜론에서 돈주고 구입을 해서 내려받기를 할 수 있었지만, 요즘은 무 료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앱들이 정말 많다. 그중에서도 광고가 최소한으로 나오고 사용함에 있어서 기본기능들에 충실한 어플인 '무료음악듣기' 어플은 아래와 같이  



무료 노래듣기 어플 BEST는? - 무 료 음악 듣 기 어플이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환경에서 Google Play Store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간다. 위와 같이 '무료음악듣기'를 검색한다. 스푼 라디오 밑에 보면 devinside 영문이 보이고, 무 료 음 악 듣 기 어플이 보일 것이다. 현재 100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를 받은 App이며, 평점이 무려 4.2점이다. 앱을 내려받기 하려면? '설치'를 클릭한다. 



ID, 사진/영상/파일, Wi-Fi 연결 정보, 기기 ID 및 통화 정보 아래에 동의를 클릭한다. App을 다운로드 완료했다면? 

바탕화면에 무료음악듣기 앱을 실행한다. 



헤드폰 모양의 시작 화면이 나온다.

그리고 광고가 나오는데 왼쪽 상단에 X를 눌러 끄기를 하면된다. 



무료 노래듣기 어플 BEST는? '무료음악듣기' App이다.

기본 화면은 위와 같다.


기능은 그렇게 많지 않은데~

- 플레이 리스트 (재생목록)

- 도움말

- 친구에게 이 앱 알려주기

- 검색 

- 공유


정도가 이 App의 기능이라 할 수 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한데~

검색란에 듣고싶은 노래를 입력하면 된다.

아티스트 명, 앨범명, 그룹 이름 등을 입력해도 검색이 된다. 

얼마전에 앨범이 나온 아이돌 가수 블랙핑크 BLACK PINK의 KILL THIS LOVE (MANO X x ZEPHYR REMIX)를 듣고 싶으면? 일단 검색어로 '블랙핑크'를 검색한다. 쭉 결과물들이 나온다. 휘파람도 있고, DDU-DU-DDU-DU(뚜두뚜두) 노래도 있다. 



스크롤을 좀더 아래로 내려보니까

원하는 BLACK PINK (블랙핑크) KILL THIS LOVE (MANO X x ZEPHYR REMIX) 노래를 찾을 수 있었다. 듣고 싶다면? 터치를 하면 위와 같이 재생이 된다. 

이때 할 수 있는 기능으로는? 일시정지, 끄기, 플레이리스트 추가, 친구에게 공유 등이 가능하다. 



무료 노래듣기 어플 BEST는? 무료음악듣기 앱이다.

유튜브 앱과 다른점이 있다면?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App 화면을 빠져나와도 계속해서 방해받지 않고 재생이 된다. 위와 같이 배터리 정보를 볼 수 있는 표시줄에 해당 앱이 꺼지지 않고 실행되고 있다. 



제어센터 화면을 나오게 해서

현재 재생중인 곡을 끄기 할수도 있고, 어떤 곡인지 확인도 가능하다.



좋은 노래들을 계속 듣다가 모음집 (플레이리스트) 재생목록을 만들고 싶다면?

재생중인 곡 아래에 보면 가로 막대기 + 아이콘을 터치하면된다. 아래와 같이 



플레이 리스트에 추가되었습니다. 라고 나온다.

기본 화면으로 돌아가서 플레이 리스트 항목에 들어가면? 방금 추가한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이런식으로 계속 추가하고 필요시에 제거할 수도 있다.



플레이리스트 (재생목록)에 노래를 제거 하고자 한다면? X를 터치하면 지워진다. 다시 추가를 원하면 위에서 했었던 방법 그대로 곡을 재생시키고 플레이리스트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지금까지 '무료 노래듣기 어플 BEST는? 어떤 앱인지 무료음악듣기 어플 설치 및 간단 사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안드로이드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음성가 100곡선  (0) 2020.01.07
무료 VPN 어플 BEST는?  (0) 2019.06.09
안드로이드 DNS 우회 방법  (0) 2019.03.20
광고없는 무료 핸드폰 인터넷 속도 측정 어플  (0) 2018.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