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category IT/인터넷 2019. 5. 1. 23:56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인기 건설게임인 마인크래프트는 유료 이다. 본 글은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한다. MINECRAFT는 건설게임 중에서 인기가 많은 Game 이다. 무료로 체험을 해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유료 게임이다. 자바 에디션버전은 우리나라 돈으로 30,000원에 구입을 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MINECRAFT 홈페이지에 접속 후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나중에 체험판 버전을 다운로드 받고, 이메일을 이용해 계정을 만들어도 상관은 없다.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마인크래프트'를 검색해야한다. 



공식 사이트 Minecraft 사이트 하나가 나올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 해 접속을 하면? 화면에 여러 팝업 등이 뜬다. 우측 상단에 보면 상점이 있고, 메뉴가 있는데~ 메뉴 항목에 들어가야한다.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다운로드 파일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메뉴' 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및 상점 등이 나오지만, 여기서 '시험 사용 및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 해야한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Windows 용 MINECRAFT:JAVA EDITION 다운로드 '풀 버전을 플레이하려면 Minecraft: Java Edition이 필요합니다. 구입하시지 않은 경우 여기로 가셔서 잽사게 하나 구입하세요! 아래에 '다운로드'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파일명이 : MinecraftInstaller.msi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다. 클릭을 하면 인스톨을 할 수 있게 파일 열기 창이 뜬다. 게시자는 Mojang AB이다. 인스톨을 원하면? 실행(R)을 클릭한다.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하는 방법으로는?

아주 간단하다. Welcome to the Minecraft Launcher Setup Wizard 라고 환영하는 화면이 나온다. Next를 클릭 후 이어서 한번더 Next를 클릭한다. 



Ready to install Minecraft Launcher 마인크래프트를 설치할 준비가 됏냐는 물음에 Install을 클릭 후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Start Minecraft after closing the installer 에 체크를 하고 Finish를 클릭한다.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방법으로 

위와 같이 Updating Java runtime, Downloading update files.. 라고 나오며 1~3분 기다리면 이 과정을 마치고 이메일 또는 사용자명,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온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새 계정 만들기를 이용해 계정을 만들 수 있다. 계정 만들시 주의사항은? 이메일 주소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을 입력해야한다. 메일 인증을 하기 때문에 입력사항을 마치고 이메일로 가서 확인메일 인증을 받아야지만 정상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가 있다. 



마인크래프트 계정을 생성했다면? 위와 같이 체험판 플레이 다운로드 1.14 - 최신 릴리스 라고 최신버전이 표시가 되지만 , 하고자 하는 버전이 1.7.10 이기 때문에 여기서 이전 버전으로 설정을 해줘야 한다. 위에 가로 세줄 아이콘을 클릭한다음 설정 옆에있는 '실행 설정'을 클릭한다. 



과거 버전을 클릭하면?

정보 탭이 뜬다. 새 실행 설정에서 오래된 알파 및 베타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모든 버그나 충돌, 빠진 기능 등은 고쳐지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한다. 내용을 읽었다면 확인을 클릭한다. 


그러면 이렇게

마인크래프트 1.7.10 버전

가장 최신인 1.14,

구형 1.9, 1.8.9 등 원하는 버전을 선택할 수가 있다. 1.7.10 버전을 선택하면? 이렇게 release 1.7.10 버전을 확인했다면 '저장'을 클릭한다. 



과거 버전에 보면 두가지 버전이 목록에서 보일 것이다.

하나는 최신버전인 1.14 이고 또다른 하나는 1.7.10 버전이다. 이전 구버전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체험판 플레이 옆에 위로 화살표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 후



이름 없는 설정 1.7.10 을 선택한다. 그러면 체험판 플레이 아래에 다운로드: 1.7.10 으로 변경된 것을 알 수 있다. 이 버전을 이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이렇게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를 완료할 수 있다.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방법에 대해 배워봤다. 다른 이전 버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목록에서 다른 버전만 선택 후 다운로드를 받으면 된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법주정차신고 포상금은 얼마일까?  (0) 2019.07.01
2019 유행어, 줄임말, 인싸용어  (0) 2019.06.11
정말 쉬운 달문자 발생기  (0) 2019.04.23
이빨 흔들리는 꿈 해몽  (0) 2019.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