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category IT/인터넷 2023. 3. 5. 04:39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중인데 블루투스 이어폰인 애플 에어팟 을 동시에 사용할때 가끔 신호가 끊기거나 갑작스럽게 소리가 작아지는 문제가 있다. 본 글에서는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문제 해결방법을 공유할까 한다. 삼성 Galaxy 시리즈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퍼펙트한 사용을 위해서는 Apple AirPods이 아닌 갤럭시 버드와 함께 사용하시는 것이 최상의 호환과 편의를 제공한다. Apple은 다른 안드로이드 기종의 스마트폰 환경에서도 페어링해 연결을 할 수는 있지만, 일부 제스처 기능을 사용하려면 Apple iPhone 에서 사용할때 보다 불편하고, 또 음악을 듣다가 갑작스럽게 연결이 자주 끊긴다거나 하는 문제, 그리고 소리가 작아지는 문제 등이 있다. 아이폰을 사용시에도 끊어지거나 한쪽 이어폰에서만 소리가 들리는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갤럭시 폰에서 사용시에는 여러 복합적인 호환성 문제들이 있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몇가지가 있다.

가장 쉽게 해볼 수 있는 것으로는? AirPods 뒤에 케이스에 동그라미 버튼을 꾹 길게 눌러 초기화를 시킨 후 다시 연결해보는 방법이 있다.

 

 

기기 초기화를 하거나 안드로이드 설정에서 블루투스 장치에서 기기를 제거 했다가 다시 연결을 해보는 것이다.

동일하게 소리 작음 문제가 있다면? 다른 방법을 이용해야한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문제는

네트워크 연결에서 블루투스 항목을 클릭 후 

 

 

현재 갤럭시에 연결되어 있는 에어팟 기기를 연결해제, 삭제를 한다.

그런다음 충전 케이스 뒷면에 있는 초기화 버튼을 길게 꾹 누르고 있으면 하얀불이 들어오면서 초기화가 된다. 다시 연결을 해보고 소리가 아직도 작게 나오는지 확인해본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문제를 해결하는 또다른 방법이라면?

Galaxy 폰 개발자모드를 나타나게 한 다음 '절대볼륨사용안함' 활성화를 시키는 방법이 있다.

 

기본적으로 갤럭시 폰을 구입하면?

개발자 모드가 활성화가 안되있을 것이다. 사용자가 몇가지 과정을 통해서 개발자모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설정에 들어간 다음 '휴대전화 정보'를 손가락으로 톡 누른다.

 

 

전화번호, 모델번호, 시리얼 번호, IMEI 등이 나오는데

여기서 '소프트웨어 정보' 항목에 들어가야 한다.

 

 

SAMSUNG GALAXY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는?

커널 버전 밑에 있는 빌드번호 를 약 6~8번 정도 계속 톡톡톡톡톡 두드리면 아래와 같이 

 

 

이전 단계에서 분명 없었는데,

휴대전화 정보 항목 밑에 보면 [개발자 옵션]이 새로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손가락을 이용해 톡톡 누르면?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문제 해결방법으로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개발자 옵션에서 '절대 볼륨 사용 안함'을 찾는다. 설명은? 참기 어려울 정도로 볼륨이 크거나 제어가 되지 않는 등 원격 기기에서 볼륨 문제가 발생할 경우 블루투스 절대 볼륨 기능을 사용중지 한다. 기본은 동그라미가 왼쪽에 가 있을탠데, 위치를 사진과 같이 오른쪽에다 두면 해당 기능이 커져 꽤 큰 소리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된다.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문제 마지막 해결방법으로는? 설정 에서 검색 창에다 '미디어 음량 동기화' 라고 검색을 하면 메뉴 상단에서 버튼을 클릭해 해당 옵션을 활성화 시켜주는 방법이 있다. 이렇게 해도 계속해서 문제가 있다면? A/S 를 받거나 애플 제품이 아닌 100% 호환하는 갤럭시 버드를 구입 하신 후에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린다. 삼성폰과 애플제품은 호환성이 그리 좋지가 않다. 휴대폰은 큰 문제가 없지만 프로그램을 사용할때 일단 많이 불편하고, AirPods 에서는 초기에 연결시 페어링 문제가 정말 간단하지가 않다. 지금까지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문제 해결방법에 대한 글 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패밀리링크 삭제  (6) 2023.03.09
간단한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23.03.08
호텔알바 위드유 바로가기  (0) 2023.03.03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0) 2023.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