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뽐뿌 무료운세

category IT/인터넷 2023. 12. 29. 08:19

 

뽐뿌 무료운세

 

예전에는 신문에서 작은 공간에 보면 문제를 풀 수 있고 그 밑에 무료운세 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요즘은 신문이 아닌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나 특정 신문 공식 사이트에서 무료운세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본 글은 '뽐뿌 무료운세' 보는법을 공유할까 한다. 뽐뿌는 온라인 대형 커뮤니티로 커뮤니티 외에도 갤러리, 장터, 포럼,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다. PPOMPPU의 정보탭에 들어가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먼저 아래 사진과 같이

네이버나 구글에서 '뽐뿌' 한글로 입력을 하거나 영문으로 PPOMPPU 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하면?

 

 

결과 값으로 PPOMPPU 사이트가 나온다. 마우스로 클릭 후 들어가면?

 

 

기본 화면이 나온다.

뽐뿌 무료운세 정보를 보려면? 사진과 같이 기본 화면에서 '이벤트' 항목 바로 옆에 있는 '정보'탭에 들어가 '무 료 운 세'를 클릭하면 된다.

 

 

뽐뿌 무료운세 페이지에서는?

(전통, 오늘의 운세, 주간, 월간, 토종비결, 사주팔자, 꿈해몽), 커플 운.세 , 전통궁합, 속궁합, 혈액형 궁합, 첫데이트 궁합, 타로카드, 타로의 의미, 연애궁합, 오늘의 연애운, 오늘의 운 세, 오늘의 사업운, (로또, 경마, 고스톱, 플라워, 별자리, 레져, 오늘의 게임)운세 를 볼 수 있다.

 

 

뽐뿌 무료운세 페이지에서

로또 운 세 항목을 클릭하면? 인생 역전을 하려고 오늘도 대박의 꿈을 꾸는 분들의 운 세를 볼 수 있는 곳으로 

필요한 정보는? 성별, 생년월일, 시간, 양력,음력, 평 달 또는 윤달 항목을 선택 후 아래에 결과보기를 클릭하면 된다.

 

 

임의의 값을 입력하고 

결과를 돌려봤다. 주간 운 세 총운, 로또운과 복권운, 희망사항 등 세가지 해답 섹션이 나온다.

 

 

PPOMPPU 고스톱 운.세 도 있다.

오늘도 피박에 광박을 못 벗어나는 분들의 고스톱 운.세 라는 설명으로 시작해 로또와 같이 3개의 해답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뽐뿌 무료운세 페이지에서

타로카드도 볼 수 있는데~ 이렇게 3장의 카드를 신중하게 고르면 아래와 같이 

 

 

결과 창이 뜬다.

선택한 카드는? 15. 악마 역위치 현재 두 분의 상태 

3. 여왕. 역위치 - 상대의 마음

8. 정의 정위치 - 두 분의 미래

로 해답 창이 나온다. 

 

 

뽐뿌 무료운세 에서 첫데이트 궁합 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사랑하는 사람과의 궁합정도는? 이라고 해서 그에게 설레임으로 다가갈 수 있는 데이트 운 세 정보를 볼 수가 있다. 자기정보와 여성정보 를 입력해야한다. 이때 필요한 것은? 성별, 생년월일, 시간, 양 력, 음력, 평달, 윤 달 이다.

 

 

결과 보기를 누르면?

이렇게 데이트, 첫 만남의 마음, 첫 만남의 행동, 첫 만남의 만족도, 첫 데이트, 희망사항 등이 나온다.

 

 

PPOMPPU a free-of-charge 는?

꿈해몽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태몽과 복권 당첨, 식물, 아들을 낳는 꿈의 종류, 돈과 보석에 관한 꿈, 가슴, 등에 관한 꿈, 손, 발에 관한 꿈, 친구에 관한 꿈, 유령, 신이나 괴물과 재해, 계단을 가거나 홍수에 관한 꿈, 구름에 관한 꿈, 눈, 비에 관한, 해, 달에 관한 꿈, 하늘 등 자연

 

관련된 꿈해몽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PPOMPPU 나무관련 꿈해몽으로는?

일반적으로 나무에 관련되는 꿈은? 특히 고목이나 큰 나무에 관련된 내용은? 그 다지 썩 좋은 의미는 없으며 가정이나 경제기반이 흔들려 붕괴위기에 처해있음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으며 지금이야말로 가족간의 협력과 유대관계가 절실히 필요한 시기임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태어난 년, 월, 일, 시로 보는 학문인 사주팔자 정보도 이곳에서 볼 수 있다.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양력,음력, 평달, 윤달 정보를 입력 후 결과보기를 누르면 된다.

 

 

초년, 중년, 말년, 애정,제물, 직업 운수가 나온다.

다른 항목보다 해설 내용이 긴 편이다.

 

 

뽐뿌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항목에 들어가면?

사주팔자 정보를 입력해 날마다 운수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을 할 수 있다. 사주팔자 정보를 입력 후 결과보기를 누르면? 

 

 

금전, 사업, 애정, 소원풀이 보기, 희망사항 보기 

해답 내용이 나온다. 

사업을 크게하시거나, 큰 시험을 앞두고 있으시거나 하다면 운 세를 믿게되는데, 꿈해몽도 그렇듯 그냥 재미로만 해보는 것을 권해드리고, 결과 내용이 안좋은 내용이라면? 꼭 그렇게 되지는 않으니 너무 불안해하거나 하지 않아도된다. 지금까지 '뽐뿌 무료운세' 보는법 내용글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