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장유넷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3. 17. 01:40

 

장유넷 구인구직

 

우리나라는 각 지역별로 일자리 취업 달성을 위해 전용 포털이 있다. 김해시, 창원의창구, 창원성산구,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진해구, 부산시 일대에서 특화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은? jangyu net이 유명하다고 한다. 본 글은 '장유넷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일자리 정보를 보는법을 공유할까 한다. 다른 곳과 좀 다른점이 있다면? 이곳은 구인은 주로 아르바이트 공고글이 많고, 구직은 과 . 외 레 .슨이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직종이 일반 음식점, 홀써빙 지점을 넘어 유. 흥 일자리 그리고 간병일, 외국인노동자가 할 수 있는 일거리도 이곳에서 구할 수가 있다고 한다.

 

 

김해시, 창원의창구, 창원성산구,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진해구, 부산시 일대의 유익한 일거리 정보를 제공해주는 장유넷 구인구직 포털의 첫인상은? 광고도 많고, 말그대로 잡다한 정보들이 가득하다. 회원장터가 있으며, 맛 .집 부터 병.  .원, 별별가게, 동호회, 등 여러 카테고리가 있고, 구인과 구직 게시판이 별도로 있어, 이곳에서 취업과 관련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곳이다.

 

 

장유넷 구인구직 에 들어가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Bing에서 '장유넷'을 직접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거나 링크 를 이용해 보다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장유넷 은? 지역행사소식 에 들어가면

아이들의 방학기간에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소식, 김해시 관련된 활동들 (봉사활동, 자원봉사, 문화나눔터) 등이 있다. 유익한 여러 잡다한 정 보들이 많지만 일거리 관련된 소식을 듣고 싶으시다면? 별별가게 항목 옆에 있는 장유넷 구인구직 각 게시판을 클릭해 원하는 정 보를 얻을 수 있다.

 

 

장유넷 구인 게시판에 들어가면?

총 147,824 건의 글이 있다. 상당히 많은 양이다. 김해시의 모든 취업, 아르바이트 (알바) 관련 정 보 는 이곳에서 많이 얻을 수 있다고 한다.

 

 

1차 지역을 클릭하면?

김해시, 창원의창구, 창원성산구,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진해구, 부산시, 기타 등 지역이 나온다. 거주하시는 지역을 선택후 검색을 통하면 거주지역의 관련된 일거리 게시글을 볼 수 있을것이다.

 

 

장유넷 구인구직 

관련 직종으로는? 사진과 같이 다른곳에 없는 직종도 보인다.

보통이 (IT 컴퓨터, 디자인, 가사, 집안일, 건축, 토목, 인력, 경리, 회계, 교 사, 강 사, 학습지, 기타, 노인일자리, 부 동 산, 컨설팅, 부업, 재택, 사무, 관리, 생산, 기술, 서비스, 판매직, 아르바이트, 영업, 홍보, 외국인노동자, 운송, 배달, 유 .흥, 술 집, 약, 미용, 잡다한일, 장애인, 홀써빙, 음식점) 직종 관련된 공고글들을 볼 수 있다. 정말 잡다하게 올라온다. 글을 쓰려면? 무료등록하기 를 클릭하면되는데 

 

 

글을 쓸 권한이 없습니다. 라고 나오고

회원이시라면 로그인 후 이용해 보라고 나오는데, 게시글 열람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가능하지만 결국 글쓰기를 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장유넷 구인구직 포털에 가입하는 방법은?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옆에 있는 '회원가입'을 클릭 후 가입이 가능하다.

 

 

장유넷 구직 게시판에 들어가면?

일자리를 구한다는 유능한 인재분들이 올린 게시글들이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열람을 하는것은 불가능하고, 글쓰기를 할때와 구 직 게시판의 글들을 열람하려면? 회원가입 후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지만 인재들이 올린 게시글들을 볼 수가 있다. 주로 교육관련된 일을 한다는 인재들 글들이 많다.

 

 

장유넷 구인구직 에 올라온 게시물중 하나를 클릭해봤다.구.인에 해당이 되기 때문에 별도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구 인 관련 정보는 비회원도 볼 수가 있다. 업체명, 고용 형태, 연락처, 분류, 근무일, 채용마감일, 주소지, 시급, 근무시간 에 대해 상세한 내용이 적혀있다. 이곳에서 원하시는 일자리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장유넷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0) 2023.03.22
LG usb 드라이버 설치  (0) 2023.03.20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2) 2023.03.14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0) 2023.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