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호텔알바 위드유 바로가기

category IT/인터넷 2023. 3. 3. 03:42

 

호텔알바 위드유 바로가기

 

단기간, 장기간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로 무엇이 있을까? 만 19세를 넘어 고3 나이가 되면 더이상 미성년자가 아니기 때문에 알바 라는것을 할  있다. 어린나이에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면 멋진 유니폼을 입고, 손님들을 맞이하거나 음식들을 준비하는 등 여러 호텔일을 하고 있는 주인공을 보곤 나도 나중에 저런 일을 한번쯤 해보고 싶다고 꿈을 꿔왔던 적이 있을 것이다. 영화와 현실과는 차이가 많지만, 현실은 호텔경영학과 나 hotel 과 관련된 직업을 꿈꾸고 있는 학생들이 많이 하는 아르바이트가 호텔알바 이다. 이번시간에는 '호텔알바 위드유 바로가기' 를 공유하고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 관련 내용글이다.

 

 

아르바이트 로는 정말 다양한 직종이 있다. 가장 흔한 일이 택배 이고, 배달, 주유소, 서점, 편의점 일 것이다. hotel을 흔하지가 않다. 다른 자유도가 있는 직종과 다르게 복장이나 근무할 수 있는 연령에 재한이 있고 나이가 많은 분들은 아르바이트를 할 수가 없다. 19세에서 30대 전 20대 중반까지 대개 뽑는다고 한다. 그리고 hotel 아르바이트 일을 하려면? 반드시 보건증이 있어야 한다. 호텔 식음료부와 조리부에서 근무하려고 하는 알 바 생 들은 각 공고를 참고해 보건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일을 할 수가 있다. 보건증 발급은? 보건소에서 검진을 받아야 발급을 받을 수 있고, 검진에서 발급까지는 약 3~4일이 소요된다고 한다. 복장, 용모가 단정해야하고 나이가 젋어야 하고, 보건증을 꼭 소지해야하고, 급여통장은 꼭 본인의 것으로 은행명과 계좌번호가 정확해야한다. 부모님 또는 타인의 통장으로는 입금이 되지 않으니 참고 해야한다. 

 

 

호텔알바 위드유 바로가기 를 만들었다. 링크 를 이용하면 웹에서 검색을 하지 않아도 with you 공식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가 있다.

 

 

호텔알바 위드유 바로가기 에 접속을 한 후

고객지원 항목에 들어가면? 아르바이트를 할때 꼭 알아야 하는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근무할 수 있는 나이, 보건증, 도난사고, 복장, 신분증 제출, 급여통장 등 상세하게 나와있다.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정보를 정독하고 불이익 얻는 일이 없어야 할 것이다.

 

 

위의 호텔알바 위드유 바로가기 를 이용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온다. 일일알바정보 와 장기알바정보 두가지 항목이 있다. 그리고 팝업메뉴로 떠서 당일 아르바이트 라고 긴급구인 정보도 가끔 올라오고 그런다. 빠르게 확인 후 연락을 한 후 급여 등, 시간, 장소 등을 상담을 통해 아르바이트 건을 구할 수 있다.

 

 

hotel 아 르 바 이 트 는 사실상 장기 로 하기가 어렵지만

공고글이 있다. 모집건을 보면 익일지급, 주급지급, 월급지급, 협의지급 으로 공고글 제목 앞에 표시가 되어있으며 기업명, 근무내용, 시급, 지역, 마감일, 모집인원 , 모집현황 순으로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아쉽게도 호텔알바 위드유 는 회원이 아니라면

서비스 이용을 할 수가 없다. 상세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꼭 사이트의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에서 이용해야한다.

 

 

호텔알바 위드유 바로가기 에 접속 후 검색창에 '지역별 검색'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서울 중구, 서울 강서, 서울 서초, 서울 강남, 서울 용산, 서울 성북, 서울 광진, 서울 송파, 인천 영종, 서울 마포, 서울 구로, 서울 영등포, 인천 송도, 경기 위례, 서울 은평, 여의도, 정발산역, 서울 금천, 서울 종로,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서울중심으로 지역을 검색할 수 있다.

 

 

호텔별 검색으로는? 사진과 같이(위드유(With You), 롯데, 리츠칼튼, JW메리어트, 밀레니엄 서울힐튼,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그랜드하얏트,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 그랜드 인터콘티넬탈, 오크우드, 베스트웨스턴 아리랑힐 동대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신라호텔, 차이 린(chai lyn)-가든파이브, 그랜드 하얏트 인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웨스턴 조선호텔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등이 있다. 원하는 hotel 을 검색 해 지원을 할 수가 있다. With You 홈페이지 고객지원에도 잘 나와있지만 중요한 것은 (나이, 급여통장, 신분증 제출, 복장, 용모)는 기본 사항이지만 필수 사항은? 보건증은 꼭 소지해야 일을 할 수 있다는 것만 명심하면 좋을것이다. 지금까지 '호텔알바 위드유 바로가기' 를 공유하고 정보를 얻는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한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23.03.08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0) 2023.03.05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0) 2023.02.26
풍산자 수학 하 답지  (0) 2023.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