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junior reading expert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0. 2. 7. 01:30


junior reading expert 답지


주니어 리딩 엑스퍼트 는 NE 능률의 중학 영어 독해 학습자를 위한 원서 독해 교재이다. 특징이라면? 다양하고 흥미로운 소재의 지문 (문화, 스포츠, 문학, 환경) 등 다양한 분야의 흥미로운 소재의 지문으로 다룸으로써 학생들에게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한다. class 클래스 등급을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Level 을 나눠놓았다. 현재 온라인 서점에서 팔고 있는 교재는 구판이 아닌 2017년에 새롭게 개정된 신판 교재들이다. 책속에 있는 문제를 풀다가 잘 이해가 안가거나 모르는 문제가 있을 것이다. 그럴때는 해답을 봐서 해결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본 글은 'junior reading exprt 답지'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는법 내용글이다.



학생때 영어 선생님이 말씀하셨다.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시험 문제를 풀때, 문제지의 문제를 풀때 모르는것이 있으면 길게 생각을 하지 말고 찍고 다른 문제를 푸는데 시간을 쓰라고 말씀하셨는데, 이 말의 뜻을 그 당시에는 잘 알지 못했다. 그냥 찍으라는 것인가? 라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면 그럴 것이다. 나중에 성인이 되고 대학생이 되고 나서야 이 말 의미를 알게 되었다. 시험문제나 교재속 문제를 풀때 생각을 해도 도저히 모르겠으면? 머리를 쥐어짠다고 해답이 나오거나 하지 않는다. 그냥 모르는 것이다. 찍고, 넘어가야 내가 아는 문제를 맞출 확률이 올라간다. 시험 시간이라면 시간을 아끼는 것은 중요하다. 모르는 문제에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정작 내가 알고 있는 문제도 못 맞추고 답안 마킹을 제대로 못하고 다 찍고 제출을 하면 정말 시험 성적이 빵점 일 것이다. junior reading expert 역시 동일하다. 교재속에 있는 문제들을 자꾸 쳐다본다고 답안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모르는 문제들은 따로 체크해놓고 답지 를 보고 따로 공책에 정리를 해서 다시 풀어보고, 단어, 숙어 단위로 암기를 해야한다.



junior reading expert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기 위해서는?

ZUM 줌 포털에서 능률 교재 홈피인 NE BOOKS를 검색하거나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접속 할 수 있다. 



junior reading expert 는 다양한 흥미로운 소재의 지문들이 들어가 흥미를 유발하고 공부의 재미를 더한다. 서로 밀접한 연관된 소재의 지문을 두 개씩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에게 깊이 있는 지식을 제공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지문을 제공한다고 한다. 마지막에는 지문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주제 이해하기, 내용 일치, 내용 추론, 빈칸 추론, 요약문 완성, 주관식 서술형 등 의 다양한 독해 문항들이 있다고 한다. 문제를 풀다가 막힌다면? 너무 많이 생각을 하지 않고 1~2분 생각해서 정 문제를 못풀겠다면? 위의 NE_Book 포털에가서 junior reading expert 답지 를 내려받아 스마트폰으로 옮겨서 모를때마다 답안을 확인 후 따로 메모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엔이북스 홈피에 들어왔다면? 답지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통합검색 옆에 검색란에다 아래와 같이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junior reading expert 답지 가 아닌 그냥 영문으로 앞에 제목 부분만 입력 후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면 된다. 아래에는 자동완성 문구가 있는데 클릭하지 않고 그냥 검색을 한다.



검색 결과로 총 구판, 개정판 포함해서 8개의 책이 나온다.

초6~중1 을 위한 교재인 junior reading expert Level 1, 중 1~2를 위한 Junior Reading Expert Level 2 [2017 개정] , Level 3 등이 있다. 레벨 은 클래스 등급을 의미하고 학년별로 레벨로 라인업을 만들어 놓았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Junior Reading Expert Level 4 [2017 개정], 구판 Level 1, Level 2 

가 보이고, 가장 마지막 페이지 있는 교재는?



Junior Reading Expert Level 4 (구판) 교재이다. 다른 책들은 모두 Level 1~3까지가 일반적이지만 이 교재만 레벨 4까지 있는것이 조금 의아하지만 중3을 위한 원서독해교재 라고 설명이 되어있다.



요즘 온라인 서점에서 부모님들이 많이 구입하시는 책이다.

junior reading expert 답지 를 받기 위해서는? 구입하신 책을 보기에서 클릭 후 사진과 같이 교재 설명에 대한 페이지가 열리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학습자료 다운로드 그리고 밑에 L1 정답 및 해설 이 보일 것이다.

이곳에서 junior reading expert 답지 를 받으려면? 정답 및 해설 옆에 있는 '학습자료이용'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답 지 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상태로 페이지가 열리고

윈도우에서는 마우스 우클릭 후 저장 또는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고~ 맥킨토시 환경에서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에서는? 아래와 같이



Safari 사파리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파일 - PDF로 내보내기 를 클릭하면?



이름은 자동으로 JRE 정답_L1(0)으로 저장이 될 것이다.

이름을 변경하시길 원하신다면 다음으로 내보내기 옆에 이름을 지우고 새로 입력 후 아래에 저장을 누른다.



주니어 리딩 엑스퍼트 교재에서 문제를 풀다가 도저히 모르겠으면 바로 정답 및 해답을 보는 것보다는 따로 모르는 문제를 메모를 해놓고 나중에 한꺼번에 모르는 문제를 답 지 를 보면서 왜 틀렸는지 검토를 해보는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지금까지 'junior reading expert 답지' 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천인터넷뉴스 구인구직  (0) 2020.02.11
워3 치트키  (0) 2020.02.09
경찰 체력표  (0) 2020.02.04
무료 폰트 다운 APK  (0) 2020.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