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3. 4. 3. 03:34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Grammar Inside3는 NE능률에서 나온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영어 문법요소들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문법 기본서이다. 2010년에 구판이 처음 나왔고, 2015년도에 개정판 그래머 인사이드3 이 나왔다. 핵심 문법 요소를 명확한 설명과 실용적인 예문을 통해 학습을 한 후 단계별 유형의 문제를 풀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한다. 본 글은 문제를 풀다가 채점 및 답안 해설을 보기위해서는 답지가 필요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를 내려받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Grammar Inside Level3 그래머 인사이드3 목차를 보면? 아래와 같이

01. 시제

- 현재완료

- 과거완료, 미래완료

02. 조동사

- can, may, must, should

- had better, ought to, would rather, may as well, used to

03. 수동태

- 수동태의 의미와 형태

- 4형식, 5형식, 문장의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04. 부정사

- 명사적 용법의 to부정사

- 형용사적 용법, 부사적 용법의 to부정사

- to부정사의 의미상의 주어, 시제, 태

- 목적격보어로 쓰이는 부정사

- to부정사 구문, 독립부정사

05. 동명사

- 동명사의 역할

- 동명사 vs. to부정사

06. 분사

- 현재분사 VS 과거분사

- 분사구문

여러 가지 분사구문

07. 비교

- 원급, 비교급, 최상급

- 여러 가지 비교구문

08. 접속사

- 종속접속사

- 짝으로 이루어진 접속사, 간접의문문

09. 관계사

- 관계대명사

- 관계부사

- 주의해야 할 관계사

- 복합관계사

10. 가정법

- 가정법 과거, 가정법 과거완료, 혼합 가정법

- I wish, as if, it's time + 가정법

- 주의해야 할 가정법

11. 일치와 화법

- 수의 일치

- 시제의 일치

- 화법

12. 기타 구문

- 강조, 부정구문, 병렬

- 도치, 생략

 

에 대해 배운다. 중간중간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충분히 트레이닝 할 수 있는데 CHECK UP-PRACTICE-GRAMMAR FOR WRITING-REVIEW TEST 코너를 통해 문장 쓰기 문제부터 학교 내신대비용 문제까지 다량의 문제들이 포함되어 있다. 문제를 풀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답지를 보고 그냥 끝나는 것이 아니라 꼭 해설을 읽어야 봐야한다.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기 위해서는?

Bing 포털에서 'ne books' 라고 검색을 한다. 바로가기 링크 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다른 교재의 경우 답지를 받으려면 포털의 회원가입을 해야하고, 일반 부모님, 학생신분에서는 답안을 받을 수 없는 경우가 있는데, NE 능률에서는 비회원도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학습 자료실' 항목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초/중등교재 자료 항목에 들어가야한다.

 

 

영어 교재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주제 및 항목 별로 찾으려면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사진과 같이 영어로 'grammar inside' 까지만 입력을 하고 검색을 누른다.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결과로 나오는 No 순번의 5번 항목에 있다. 유형에는 문법/구문 이고 분류는 정답 및 해설, 교재명은? Grammar Inside Level 3 [2015 개정]이라고 적혀있다. 옆에 첨부파일에 보면 TEXT 파일 텍스트파일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버튼을 클릭해 Grammar Inside Level 3 [2015 개정] 의 정답 및 해설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명이 있고, 아래에는 압축된 ZIP파일로 받을 수 있어 먼저 알집, 반디집 프로그램을 이용해 압축을 해제 후 열어볼 수 있다.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를 내려받으려면? Grammar Inside Level 3 정답 및 해설 옆에 있는 '학습자료이용' 항목을 클릭하면 받을 수 있다.

 

 

알집, 반디집 압축을 해제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압축을 풀면? 위와 같이 GRAMMAR Inside Answer Key LEVEL 3 정답 및 해설 을 열어볼 수 있다. pc에서 확인하는 것보다는 스마트폰에 넣어서 통합뷰어 앱을 이용해 문제를 풀고 채점을 할때, 해설을 볼때 스마트폰으로 확인을 하면 된다. 지금까지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삭제, 재설치  (0) 2023.04.07
갤럭시 S21 전원끄기  (0) 2023.04.05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3.31
문마중 답지  (0) 2023.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