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K Video Downloader 라이센스

category IT/인터넷 2020. 4. 24. 02:54


4K Video Downloader 라이센스


유튜브, TikTok, Facebook, Vimeo 등 다른 영상을 최상의 퀄리티로 동영상을 받을 수 있는 유명한 프로그램은? 4K Video Downloader 가 있을 것이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지만 다양한 영상을 빠른속도로, 최상의 퀄리티 화질로 내려받을 수 있는 점은 정말 대단한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무료버전은 별다른 청구되는 비용없이 사용을 할 수 있지만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4K Video Downloader 라이센스 프로그램은? 무료버전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특별한 기능들을 제공한다고 한다. 본 글은 '4K Video Downloader 라이센스' 버전을 구입을 했을때 어떤 혜택이 있는지, 또 유료로 라이센스 를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유튜브, 페이스북 영상을 온라인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정말 너무나 많이 있다.

중요한 것은? 악성 멀웨어, 랜섬웨어에 감염되지 않고, 동영상을 빠르고, 안전하고, 초고화질로 내려받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개인적으로 여러 프로그램을 사용해봤지만 4K Video Downloader 만한 프로그램이 없다고 생각한다.



Bing에서 4K Video Downloader 를 검색하면?

포털이 나오는데~ 공식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이 4K Video Downloader 

Free video Downloader trusted by millions 아래에 Learn More 더 많은 정보를 보면?



Get 4K Video Downloader 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을 설치 후 실행을 시키면? 



위와 같은 창이 뜬다.

4K Video Downloader 라이센스 를 구입하려면? 구독 항목 옆에 있는 활성화 열쇠키를 클릭하면?



4K Video Downloader 라이센스 버전 페이지 업그레이드를 위한 링크 복사 항목을 클릭하며?

아래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유료 라이센스 는 두가지이다.

포케이 비디오 다운로더 프로그램과 프케이 다운로드 번들 3개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4K Video Downloader 라이센스 로는 두가지가 있다. 개인 라이센스 인데, 컴퓨터 3대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평생 이용권이고, $15달러 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무제한 재생 목록 다운로드, 무제한 채널 다운로드, 채널 구독 기능, 무제한 자막 다운로드, 광고없음, 향후 업데이트 포함 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포케이 다운로드 번들의 경우도 3가지의 프로그램의 기능및 향후 업데이트를 지원해주는것이 가격에 포함되어있다고 한다. 지금까지 '4K Video Downloader 라이센스' 버전을 구입시 어떤 혜택이있는지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재학홈페이지 무료만화  (0) 2020.04.30
e학습터 탈퇴  (0) 2020.04.27
브라우저 쿠키값 허용  (0) 2020.04.23
에스크 아이디 바꾸기  (0) 2020.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