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남원교차로신문 종이신문그대로보기

category IT/인터넷 2023. 9. 30. 03:57

 

남원교차로신문 종이신문그대로보기

 

가장 최근에 남원교차로신문 에 새로운 공지글이 올라왔다.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개편안내 및 서비스 일시 중지 건 내용이었는데, 예전에는 교차로를 말하면? 종이로된 신문 을 말하고 일자리 구인구직 등 정보들을 볼 수 있는 생활지였다. 온라인에서 새로운 남원교차로신문 포털의 공지 내용에는? 더 강력해진 PC & 모바일로 새롭게 개편된다는 내용이다. 5월 9일 00시 부터 06시 까지 일시적인작업이 중단될 수 있다고 한다. 그전까지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본 글은 '남원교차로신문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단기 일자리, 아르바이트 (알바) 자리를 구할때면 namwon 에서 종이로된신문 icross 를 보고 줄광고에 있는 구인공고 글과 아래 적혀있는 연락처를 보고 단기 알바를 뛰었던 기억이 있다. 이제는 종이로된 신문을 PC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볼 수가 있다.

 

 

남원교차로신문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ZUM 줌 포털에서 '남원교차로'를 검색하거나 링크 에 접속을 한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자마자 사진과 같이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개편안내 및 서비스 일시 중지 공지팝업이 뜬다. 이전보다 더 강력해진 PC&모바일로 남원교차로신문 이 새롭게 개편된다고 한다. 기존에도 잘 이용을 했었는데, 온라인에서 이용시에 새로워진다니, 정말 기대가 된다.

 

 

남원교차로신문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를 하려면?

포털의 좌측 상단에 보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란 아래 항목을 보면 '신문그대로보기' 항목이 보일 것이다. 가장 최신에 발행한 호의 Newspaper 를 볼 수 있다.

 

 

예전에 버스정류장이나 음식배달 등을 하면 흔히 볼 수 있었던 남원교차로 종이신문을 온라인에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여러 항목이 있다. 일자리와 관련된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를 원하신다면?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시면 되고, 땅 관련된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면 부 동 산 항목을 클릭하시면 관련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할 수 있다.

 

 

남원교차로신문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를 하면 일자리 관련된 페이지는? 14page 부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업직종을 보면? 교육관련, 사무보조, 단기간 뛸 수 있는 아르바이트, 생산직, 홀 써빙 등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남원교차로신문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는 E-Paper 로 볼 수 있으며

전자책을 읽듯이 줄광고 구인글들을 눈으로 볼 수 있다. 작은 공고글들은? 마우스 왼쪽버튼을 클릭하면? 확대가 되고, 반대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크기가 축소 작아진다. 다음 페이지, 이전 페이지로 장을 넘기려면? Newspaper 에 끝나는장 아래 마우스 모양 방향 아이콘을 클릭하면 된다.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이 되고, 왼쪽 마우스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전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남원교차로신문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시

과거에 발행한 newspaper 발행호를 보려면? 발행일 옆에 있는 날짜 항목을 클릭하면? 최근 6일간 발행한 호 를 볼 수 있다. 

 

 

광고주, 사장님이시라면? 줄공고 등을 남원교차로신문 에 내려면? 포털에서 고객센터에 보면 줄광고 문의, 박스광고 문의 와 연락처 정보가 적혀있는 항목이 있다. 거길로 문의를 해 남원교차로신문 신문그대로보기 에 줄광고, 박스광고 등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낼 수가 있다. 지금까지 '남원교차로신문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스 비밀번호 찾기  (0) 2023.10.06
아이폰 음력생일 등록  (0) 2023.10.04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확인  (0) 2023.09.29
빅데이터 전문가 연봉 하는일은?  (0) 2023.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