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피망뉴맞고 탈퇴

category IT/인터넷 2023. 4. 25. 06:50

 

피망뉴맞고 탈퇴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 맞고를 한게임 하자고하면? 피망뉴맞고 를 대부분이 찾으신다. 그많큼 많은분들에게 널려져 있는 보드게임이고, 네오비즈 가 게임을 아주 잘 만드는것 같다. 하지만 더이상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개인정보를 위해 탈퇴하는 것을 생각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본 글은 모바일 환경에서 '피망뉴맞고 탈퇴' 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피망뉴맞고 는 원래 친구녀석 때문에 알게된 보드게임인데~

소리 사운드도 괜찮고 재미가 난다, 현실성이 있긴 하지만 재미가 있기 때문에 필요할때 마다 충전을 해서 게임을 즐겼었던 기억이 있다. 요즘은 영 게임할 시간이 없어서 접게되면서 필자처럼 접게되면서 피망뉴맞고 탈퇴 를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을 것이다. 

 

 

꼭 PC 웹 환경에서 하라는 법이 없고, 모바일 웹 환경에서도 할 수가 있다.

Bing 빙 포털에서 링크 를 이용하거나 직접 '피망뉴맞고'를 검색하면? 대한민국 No.1 게임포털 Pmang 포털이 보일 것이다. 찾으셨다면 접속을 한다.

 

 

Pmang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사진과 같이 아이디 또는 이메일, 패스워드가 필요하다. 올바르게 입력을 했다면?

 

 

피망뉴맞고 탈퇴 를 하기 위해서는?

게임시작 런처 바로 아래에 보면 본인의 프사 아이콘이 있고, 최근접속일 위에 있는 MY PMANG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한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피망뉴맞고 탈퇴 를 하려면?

회원정보를 클릭해야한다.

 

 

회원정보 클릭 후 회원탈퇴 순서대로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것이다.

 

 

회원탈퇴 신청 전에 반드시 확인해 달라는 내용의 문구들이다. 

Pmang 계정 삭제를 하게되면? 기존에 있던 게임머니, 게임등급, 아이템, 캐릭터 등 모든 정보가 날라가고, 회원탈퇴 후 7일이전에 다시 포털에 접속해 계정에 로그인을 하면 계정삭제 취소를 할 수 있다고 나와있다. 또한 주의할 점으로는? 게시판에 등록하신 게시물들은 회원탈퇴 후에도 삭제되지 않고 유지가 되니 사용자가 꼭 지우고 계정 삭제를 해야한다. 내용을 확인했다면? 확인을 누른다.

 

다음 화면에서는 피망뉴맞고 탈퇴 처리를 하기 전에

필수 입력 사항들이다. 아이디는 자동입력이 되어있고, 패스워드와 생년월일, 성별 등 항목이 올바르게 되어 있어야 다음 단계로 갈 수 있다, 가입시 생년월이랑 위 정보와 차이가 있으면? 계정삭제를 할 수 없다.

 

 

회원정보 확인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면? 기존의 사용자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 상태이고, 이때 보유금액에 예전에 캐시 충전 후 남은 잔액이 있다면 자선단체에 기부를 할 것인지, 환불 신청하기로 계좌로 받을 지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항목을 선택 후 확인을 누른다.

 

 

사진과 같이 회원탈퇴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나오고, 아래에는 신청아이디, 신청 일시, 정보가 나온다. Pmang 계정의 게임머니, 게임등급, 아이템, 캐릭터 등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작성하신 게시판의 글들은 삭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이전단계로 가서 글들을 지운다음 다시 각 단계별로 해서 계정삭제를 신청할 수 있다. 지금까지 '피망뉴맞고 탈퇴' 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주군청 구인구직  (0) 2023.05.01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0) 2023.04.27
인제군청 구인구직  (0) 2023.04.24
개념원리 확률과 통계 답지  (0) 2023.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