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라이트쎈 수 1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3. 8. 14. 10:03

 

라이트쎈 수 1 답지

 

신사고에서 나온 수학교재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 교재는 '라이트쎈 수 1' 교재이다. 장점이라면? 기초부터 심화까지 단계별로 성장해 실력을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 문제집을 사면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만 이라도 정성들여 읽은다면 좋은 점수를 받게 될 수 있다고 한다. 이 교재를 구입하신 중고등학생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채로 좋은편이다. 본 글은 온라인에서 '라이트쎈 수 1답지'를 내려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신사고의 라이트쎈 시리즈 로 나온 교재들은? 특징이라면?

집에서 혼자 공부하기에 기초를 닦기에 모두 좋은데 그중에서도 중등에서 고등1학년으로 올라오는 클래스 학년의 학생분들이 보셔야 하는 교재는 라이트쎈 수 1 이다. 

 

 

온라인에서 라이트쎈 수 1 답지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Bing 에서 신사고를 검색하고 좋은책신사고에 들어간다. 링크 에 들어가면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직접 검색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은?

왼쪽에 초록색 문구로 좋은책 신사고 참고서, 교과서 항목을 클릭하면 된다.

 

 

신사고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상단 꼭대기에 보이는 고등을 클릭한다.

 

 

라이트쎈 수 1 답지 를 받으려면?

고 등 > 수 학 순서대로 클릭을한다.

 

 

여러 교재들이 나올 것이다. 그중에서 '라이트쎈 고등' 항목의책 표지 아이콘을 클릭하면?

 

 

온라인에서 책을 구매를 할 수도 있고, 상세보기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총 296쪽 (본체 176쪽 , 해설 120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자는 홍범준, 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소 에서 제작되었다고 한다.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충실히 반영한 개념 정리 및 유형 분류를 했고, 유형을 세분화하여 제시 해 전국 내신 기출문제를 수집 분석해 빈출 문제를 제시했다고 한다. 쉬운 문제와 어려운 난이도 있는 문제로 나뉘어져서 쉬운 문제는 개념만 알면, 공식만 알면 바로 풀리지만 응용문제는 항상 개념만 보고는 풀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개념은 확실히 다 이해했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응용해서 나온 고난도 문제를 풀때는 머릿속이 캄캄하고 막막한 것이 이럴때는 필요한 것이 라이트쎈 수 1 답지 가 아닐까 생각한다. 본 교재에도 정답 및 해설이 포함되어 있지만, 요즘은 종이로된 정답및 해설을 보는 사람들을 도서관에가면 거의 본적이 없다. 다들 스마트폰으로 자료를 넣어서 본다.

 

 

라이트쎈 수 1 답지 를 내려받아 실행을 시키면?사진과 같이 PDF 리더기가 설치되어 있다면? 바로 정답 및 답안을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도 pdf 파일을 무료로 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기 때문에 모바일에 지금 내려받은 라이트쎈 수 1 답지 를 옮겨 놓으면 될것이다. 지금까지 '라이트쎈 수 1 답지'를 온라인에서 내려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메일 수신확인  (0) 2023.08.17
창원역 기차시간표  (0) 2023.08.16
광주교육청 구인구직  (0) 2023.08.11
대학교 조교 월급, 하는일?  (0) 2023.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