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utodesk dwg trueview 다운로드

category IT/프로그램 2020. 5. 8. 04:07


Autodesk dwg trueview 다운로드


캐드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분이시거나 실무에 건설 업종에서 종사 하시는분들은 오도데스크 dwg trueview 라는 프로그램으로 캐드 파일을 쉽게 열어볼 수 있다. CAD 프로그램 자체에서도 열어보는것이 가능하나, 오토데스크의 dwg trueview 는 pdf 뷰어처럼 오토캐드의 확장자인 DWG 파일을 볼 수 있고, 파일을 마크업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본 글은 온라인에서 'Autodesk dwg trueview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그밖에 오토캐드 파일인 DWG 를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Autodesk 뷰어를 이용해도 브라우저에서 50가지 이상의 파일 형식을 열어 볼 수 있다. 별도의 다운로드 또는 플러그인이 필요하지 않은 점이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Autodesk dwg trueview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Autodesk dwg trueview 라고 검색을 하면? 상단에 DWG 뷰어 비교 라고 오토데스크 공식 포털 주소를 볼 수 있다.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수 있는데, X를 눌러 닫기를 한다.



세개의 프로그램중 정 가운대에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Autodesk dwg trueview 이다. 지금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현재 윈도우즈(Windows) 7, 10 운영체제는 상관이 없지만, 사용 가능한 플랫폼의 비트는 상관이 있다. Windows 7 환경에서 32 비트 를 설치할 수가 없다. 윈도우10 에서 64비트로 설치가 가능하며



현재 윈도우즈 10 (Windows10) 운영체제, 윈도우 7 (Windows7) 운영체제에서는 사용하고 계신 운영체제 사용비트가 32비트 이시라면? 다운로드를 클릭하게 되면?



위와 같은 페이지를 찾을 수 없다고 영문으로 나온다.

32 bit 환경에서 64bit 파일을 실행시키면?



위 사진과 같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뜨는 것을 보아

설치가 될 것 같아 보인다. 실행을 누르면?



다음으로 추출, 대상 폴더 선택에 C 드라이브 에 오토데스크 에 확인을 누르면?



Autodesk Self-Extract 초기화 중 이라고 화면이 나온다.



Autodesk dwg trueview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는 화면이다.

위와 같이 이더블유트루뷰_2020_Enu_64bit_dlm 추출 중 이라고 뜬다. 



Autodesk dwg trueview 다운로드 후 인스털을 하는 화면까지는 문제가 없이 나오지만 100%가 되려고 하는 쯤에 아래와 같이



32-Bit Installer Required 라고 나온다.

32 비트 다운로드 페이지가 오류가 나서 Windows 7, 10 32 bit 환경에서 각각 실행했지만 이같은 문제가 나타나고, 정상 실행이 되었던 환경은? Windows 10 64 bit에서는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을 설치 후 dwg 파일을 열어볼 수 있었다. 지금까지 'Autodesk dwg trueview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치 에브리띵  (0) 2020.05.30
trio office 설치  (0) 2020.05.22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0) 2020.04.19
트위치 데스크탑 다운로드  (0) 2020.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