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고양교차로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5. 27. 02:02

 

고양교차로 구인구직

 

고양교차로 는? 파주, 고양 의 생활정보지로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데, 그중에 핫 한 정보가 바로 취업관련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이다. 본 글은 온라인에서 예전 종이로된 신문을 보듯 '신문그대로보기'를 이용하는 방법 및 '고양교차로 구인구직' e구인구직 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icross는 전국마다 있는 생활정보 신문지이지만, 지역마다 특색이 있게 홈페이지가 다르며, 얻을 수 있는 정보도 다르다. 새로 홈페이지를 개편한 곳도 있고, 예전에 만들어놓은 포털을 이어서 사용중인 지역들도 있다.

 

 

고양교차로 는 일단 홈페이지가 광고가 없어서 속도가 빠르고, 광고주들은 배너광고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신문에다 박스광고, 줄광고를 낼 수 있다. 종이로된 신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공식포털에서 신문그대로보기 항목에 들어가 최신발행한 발행호 (6133)을 클릭하면 된다. 

 

 

다양한 생활정보 및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Bing 포털에서 고양교차로 를 검색한다. 링크 를 이용해서 바로가기 할 수도 있다.

 

 

공식 포털에 접속을 하면?

예전에 종이로된 신문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으셨던 분들은? 온라인에서 전자북 뷰어? 에서 최신발행 한 호의 고양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2020-05-08일 6133호가 가장 최근에 발행한 신문이다. 클릭을하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신문의 메인 첫면 일면 페이지가 나오고, 좌측에는 여러 항목들이 있는데 ~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왼쪽에서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1Page 에서 16~17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할 수 있다. > 방향키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바로 아래와 같이 

 

 

고양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에 관한 신문줄 광고, 박스광고 등을 볼 수 있다.

업직종도 다양하고, 요 양 보 호 사 부터, 미싱사 18,19 page 부터 구인구직 관련 광고들을 볼 수 있다. 확대해 보기를 원하시면? 왼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면 되고, 다시 축소는? 왼쪽마우스를 한번 더 클릭하면 된다.

 

 

고양교차로 구인구직 -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20~21 페이지에는?

운송업, 사무,관리, 기술,생산, 용역 인력 노무 등 줄광고와 박스광고들이 있다.

 

 

고양교차로 구인구직 -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22~23 페이지에는?

유 흥 관련된 업직종이 나온다. 보안, 경비 일자리도 있고, 도배, 바닥재, 타일 페인트 관련 일들, 주로 유 흥 쪽 구인 줄광고, 박스광고를 접할 수 있다.

 

 

고양교차로 공식 포털에서 사진과 같이 e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파주시, 일산서구, 일산동구, 덕양구 등 지역이 나오고, 왼쪽에는 업직종으로 (간 호,의 료, 교육쪽, 매장관리, 사무,경리, 상담, 영업, 생산, 기술, 건설, 요리, 서빙, 운 전, 배 달, 일반서비스) 등 업직종이 나온다. 

 

 

고양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 들어오면?

다양한 업직종을 볼 수 있는 구인정보 란이 있고, 알바GO (아르바이트), 인재 정 보 등을 볼 수 있다. 조금 아쉬운 것은? 전체적으로 자료가 많이 없다는 점이다.

 

 

아르바이트 또한 왼쪽 카테고리에는 다양한 업직종들을 만들어 놓았는데, 자료는 0건이다.

 

 

포털회원가입을 한 후 이력서등록을 하면 인재정보란에 등록이 되는데 일반 비회원, 회원은 상세열람은 불가능하고, 인재 게시글을 열람해볼 수는 있지만 이름이나 주소, 개인정보가 될 수 있는 부분은 별표 표시가 되어 있으며 기업(업체)회원들이 조회가 가능하다. 그밖에도 여러 정보들이 있지만 아직은 홈페이지가 활성화가 덜 되어,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줄광고/박스 광고를 보고 일자리를 구하는 것이 더 나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고양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리자드 계정 삭제  (0) 2023.05.31
쉬운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0) 2023.05.29
지금 모임 시작 삭제  (0) 2023.05.22
상주시청 구인구직  (0) 2023.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