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성모홈페이지 알아보기

category IT/인터넷 2020. 5. 14. 03:41


김성모홈페이지 알아보기


김성모 는 한국의 만화가이자 웹소설 작가인 동시에 현직 교수이다. 예전에 데뷔 전에는 스토리 작가로 고행석 화백 밑에서 일을 했었던 적이 있고 그의 데뷔작은 1993년 5월 보물섬에 실린 단편 <약속>이라는 작품이다. 그 이후 수많은 작품들을 냈으며 한국 만화계에 '김화백' 혹은 만신 (만화의 신)이라 부를 정도의 칭호를 얻었다고 한다. 본 글은 김성모 만화가의 작품을 유료 및 일부는 무료로 볼 수 있는 '김성모홈페이지 알아보기' 내용글이다.



김성모 만화가는 그의 작업 방식은? 만 화 제작과정을 보면 기본적으로 작가 본인의 스토리만 쓰고 작화 의 경우에는? 여러 명의 문하생들을 이용하여 작업하는 이른바 '만 화 공장' 방식으로 단기간에 엄청나게 많은 양을 그릴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을 했었다고 한다. 전성기 때만 하더라도 문하생의 수가 100명을 넘기도 했을 만큼 엄청난 양의 만 화, 작품들 이 있는 만화가이다.



걸푸, 빵, 드라군파이터, 신마계대전, 스터프 166km, 럭키짱, 쾌산고, 고교털잡이, 마계장군전, 토네이도 등 그이 수많은 작품들을 모아놓은 공식 포털이 있다. 김성모홈페이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김성호홈페이지' 를 검색하면 된다. 홈페이지 명은 그의 이름 그대로 kimsungmo 닷컴 이다.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접속 할 수 있다.



김성모홈페이지 알아보기 위해 공식 포털에 접속을 했더니

사진과 같이 '추천작품', '무료작품', '인기 작품' 들을 한눈에 볼 수가 있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다양한 카테고리의 그의 작품들을 볼 수 가 있었는데, 무료 작품, 인기 작품등 수많은 만 화 들을 볼 수 있다.



김성모홈페이지 알아보기 - 상단에 있는 추천 만화 항목에 들어가면?

총 6개의 만화 작품을 볼 수가 있다. 1권은 무료로 볼 수 있고, 나머지 권은 코인을 충전해 공식포털에서 약 10일간 볼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포털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김성모홈페이지 알아보기 - 상단에 항목중 인기 순위에 가면?

103개의 작 품이 있다. 오래된 만화들도 볼 수 있고, 정말 많은 만화들이 모여져 있고, 김성모 만화가 이자 교수의 작 품을 감상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 후 코인을 충전 후 이어서 볼 수 있다.



김성모홈페이지 알아보기 를 했더니

무료 만화 항목에 들어가면? 총 5개의 작품을 완전 무료로 볼 수가 있다.



걸푸, 용주골 강남스타일, 거머리, 대통, 체인빡 등 작 품들이며 위와 같이 1권부터 



180권 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김성모홈페이지 에서 무료만화도 볼 수 있고, 무엇보다 비로그인 상태에서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좋아하는 작가의 만화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다. 코인 역시 비싸지 않아서 충전 후 감상하시길 원하는 작품을 1권부터 완결까지 볼 수 있다. 지금까지 '김성모홈페이지 알아보기' 소개하는 내용 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망뉴맞고 로그아웃  (0) 2020.05.20
웨이브 오류 해결법  (0) 2020.05.19
50대 노래방 애창곡  (0) 2020.05.11
싸이월드 비밀번호 재설정 오류  (4) 2020.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