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BS WORLD 채널번호

category IT/인터넷 2023. 12. 11. 01:00

 

KBS WORLD 채널번호

 

케이비에스 월드는? 재외 한국인을 겨냥해 만들어진 위성채널로, 서울에서 송출이 되는데 같은 이름의 북미, 일본판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다. 북미판은 전적으로 다이렉트TV에서 시청이 가능하지만 샌프란시스코 에서는 KTSF 부채널 에서는 3번, 시이틀 KFFV 부채널에서는 4번 24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로스엔젤레스 LA 에서는 KXLA에서 4시간 동안 지상파 중계를 해준다고 한다.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영어자막과 함께 방송되는데 그 번역 수준이 좋지 않아, 원어민이 볼때 불편을 겪는다고 한다. 본 글은 'KBS WORLD 채널번호' 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BTS 방탄소년단 때문에, 싸이의 강남스타일 때문에 KBS WORLD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가 상당히 증가 했다고 한다. 지금은 1290명을 달성해 좋은 성과를 얻어냈다고 할 수있다. 원래 KBS WORLD 채널 은 방송용 예능과, 단파 라디오 방송을 볼 수 있는 KBS 월드 라디오 가 있다. 

 

 

KBS WORLD 채널번호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Google에서 KBS WORLD를 검색하면 된다.

 

 

한국인보다는 외국인들을 위헤 전세계 사람들이 보이게 좋게 홈페이지를 만들어 놓았다. 일정, 프로그램, 행사 등 (Schedule, Program, Event)이다. 요일, 날짜,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KBS WOLRD 공식채널에 들어가면 Check your time 이라고

시간 일정표를 확인할 수 있다. 그 시간대에 방송하는 프로그램 작품들이 나온다.

 

 

좌측상단에 기본 언어는 English 영어로 되어 있다.

한국어로 변경을 하려면? 한굴을 선택 후 GO를 누른다.

 

 

사진과 같이 날짜, 사용언어 등을 선택하면, 해당 시간에 어떤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Event 항목에 들어가면? 2020 Quiz on Korea Participant Recruitment

등 최근 행사 관련된 내용들을 볼 수 있다.

 

 

KBS WORLD 채널번호 는 현재 iptv 에서 따라다르며

요즘은 그냥 유튜브 시대이다 보니, 공식채널에 유튜브에 들어가면 현재 방송중인 방송프로그램을 볼 수있다.

 

 

KBS WORLD 채널은 구독자가 1290만명을 달서했다.

실시간 방송중일떄가 있고, 동영상에는 일반 영상들이 있다.

 

 

KBS WORLD 채널번호 는? SKYLIFE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KBS Joy 는 1번 이고, KBS WORLD 채널번호 는 87번을 누르면 나온다. 지금까지 'KBS WORLD 채널번호' 가 무엇인지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요즘은 iPTV에서 유튜브로 보기 때문에 채널번호를 몰라도 유튭에서 검색을 하면 케이비에스 월드 방송을 볼 수 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쉬운 넷플릭스 탈퇴  (0) 2023.12.14
택시 할증시간 알아봐요  (0) 2023.12.12
너무 쉬운 한글 맞춤법검사기  (0) 2023.12.01
리더스뱅크 답지  (0) 2023.11.30